구원의 기준은 예수

육(肉)과 혼(魂)을 의지하는 자는 얼마나 가련한가?

제라늄A 2019. 6. 28. 22:19

 

          육(肉)과 혼(魂)을 의지하는 자는 얼마나 가련한가?                        

도마복음 87절, 예수께서 말씀하시기를 한 몸에 의지한 그 육체는 얼마나 가련 한가 또 이 둘에 의지하는 그 영혼은 얼마나 가련한가,   예수님은한 몸에 의지하는 사람은 가련하다고 말씀하시며 다시에 의지하는 영혼도 얼마나 가련한가 하시며 한탄 하십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시는하나와 둘 도마복음 86여우와 새 비유합니다.  도마복음 86절, 예수께서는 여우도 굴이 있고 새들도 둥지가 있으나 인자는 누어서 쉴 곳이 없도다.  예수님은여우들도 그들이 거처하는이 있고들도 그들의둥지가 있는데 예수는 누어서 쉴 곳이 없다고 말씀하십니.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마태복음을 통해서 이렇게 말씀합니다.  8:20 예수께서 이르시되 여우도 굴이 있고 공중의 새도 거처가 있으되 인자는 머리 둘 곳이 없다 하시더라,  그러면여우무엇을비유하여 말씀 하실까요

 

7:15 거짓목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이리라,   그러므로여우는 기독교애급의 세상교회거짓목사를비유하는 말씀이며는 기독교에서 벗어난출 애급”(탈출)을 한광야교회의 목사를비유하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말씀하시는하나에 속한 세상애급의 기독교목사를 "비유"하고기독교를출애굽“(탈출)해 벗어난의 속한광야의 목사를"비유"를 말합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백성들이 믿고 의지해야할 목사는가나안실존예수님을 영접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에 속한여우애급세상교회의 목사를비유하며믿음을 강조하는 오늘날 기독교목사를 말합니다. 그리고은 세상교회를 벗어난에 속한를 말하며광야소망을 강조하는의 속한 목사를 말하며가나안사랑을 강조하는의 속한실존예수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백성들이 믿고 의지해야할 목자는사랑”(아가페)을 소유한가나안의 목자실존예수님을 말합니다.

 

그래서 고전13사랑 장에믿음 소망 사랑중에 그중에 제일은사랑이라고 하는 것입니다.사랑 인간의 윤리도덕의사랑이 아니라 영혼을사랑하는 하나님의아가페사랑을 말합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믿고 의지해야할 목자는 기독교목사들이 아니라가나안에만 계신사랑을 소유한 영혼을 구원할 수 있는실존예수님을 영접해야 하는 입니다.기독교목사는 안되고실존예수님만 되는가?  기독교목사는 인간의윤리도덕의 사랑은 소유했으나 하나님의아가페사랑은 없고 기독교목사는의 생명이 없는육의 속한 죽은 자이고실존예수님의 생명을 소유한영의 속한 자이므로아가페사랑을 소유하신 분이기 때문입니다. 이사랑이라는 글자는  하나님의사랑 인간의사랑 글자는 똑 같으나 하늘과 땅과 같이 다른 것입니다. 원문 성경이 아니면 이사랑이라는 글자는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이사랑은 예수님의 수석제자인 베드로도 없는사랑입니다.

 

예수님이 베드로에게 네가 나를사랑하느냐?  물으실 때에  내가 주를사랑한다고 세 번이나 똑같은 질문과 대답을 하면서 서로 다른사랑의 차원의 문답을 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은아가페사랑으로 네가 나를사랑하느냐고 물으시고 베드로는 인간의 윤리도덕인필로스사랑으로 내가주님을사랑한다고 세 번씩이나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대답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21:16-17)사랑은 원문을 통해서 이사랑이 어떤사랑인지 알 수 있는 것이지 한글만 보는사랑사랑이라고 하니까 인간의 윤리도덕의사랑으로 불쌍한 사람을 도와주고 이웃을사랑이라는 명목아래 도와주기도 하고 구제도 하고사랑하는 것이 하나님이 하라는사랑인줄 오해하고 율법이 완성 된 줄 아는 것입니다.

 

천주교테레사 수녀아프리카에서 세상을 울린이태석 신부그리고 기철 목사이들의사랑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인간의 희생의사랑 베푸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들의사랑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아가페사랑이 아니며 오직 육신의 생각으로 베푸는 인간 적인 윤리도덕적인사랑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영혼구원은가나안의 목자는아가페사랑을 소유한영적존재로 진리와 생명으로 인도하는 오늘날실존예수이외에는 절대로 못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 애급(세상교회)의 목자인여우는 기독교인들을 기복과 교리로 인도하며믿음을 강조하는 자들은의존재이며 기독교를 벗어난광야의 목자인 율법과 지식으로 인도하며 가나안을소망하는 자들은의존재이며 영혼을사랑하는 가나안은의 존재로 오늘날의실존예수를 말합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백성들이애급의 목자광야의 목자는 잘 믿고 의지하면서가나안의 목자예수 이단으로 배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2000년 전 유대교인들만 그런 것이 아닙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유대인들과 똑같이 오늘날실존예수를 동일하게 이단으로 배척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유대인들이 믿지 않고 배척하고 죽인 그 예수는 잘 믿는 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우상예수를 믿고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세상의 기독교거짓목자들을참 목자인줄알고 잘 믿고 의지하면서 하나님이 보내주시는 오늘날실존예수 이단으로 배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실존예수 기독교 안에는 들어가지 못하고 항상 변방으로 떠돌면서여우도 굴이 있고 공중의 새도 거처가 있으되 인자는 머리 둘 곳이 없다(8:20) 한탄을 하시는 것입니다.이런 일이 일어나느냐 하면으로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인간은의 눈으로 문자 성경 보기 때문에 오늘날실존예수인간으로 보기 때문에 이단으로 배척하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