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애굽(탈출)한 자는 말씀으로 전신갑주를 입으라 ”
도마복음 35절, 예수께서는 사람이 강한 사람의 집에는 들어 갈 수 없고 힘으로 그의 손을 결박하지 않고서는 그 집을 취 할 수 없다. 강한 자를 결박 하고 나서야 그의 집을 빼앗을 수 있느니라, 예수님께서 상기의 말씀을“비유”로 말씀하시는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이러한 말씀을 이해 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이러한 말씀은“영안”이 열리지 않으면 절대로 이해 할 수 없는 말씀이므로 기독교인들은 이러한 말씀을 잘 관찰하셔서 이해를 하셔야 합니다. 상기의 말씀은 강한사람의 집에는 도적이 들어 갈 수 없고 그 집을 들어가려면 힘이 더 강한 자가 그 사람의 손을 결박해야 강한 자의 집에 들어가 재물을 탈취 할 수 있다”고“비유”로 말씀합니다. 그러면 예수님이 말씀하시는“강한 집”은 어떤 집을 말하며 그“집”을 탈취 하려는 더“강한 자”는 어떤 자를 말 하는 것일까요?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구원하시기 위해서는 하나님은“영”이시기 때문에“말씀”의 실체가 되신 하나님께서 육신을 입고 오신분이 예수님이십니다(요1:14)
그런데 예수님은 이 땅에 오셔서 모두“비유비사”로 말씀하시고“비유”가 아니면 아무 말씀도 안 하셨기 때문에 이런 말씀을 깨닫지 못하면“죄”사함을 받지 못한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막 4:11-12 모든 것을 비유로 하나니 저희로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며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여“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이렇게 예수님께서 하신 모든 말씀은“비유”로 하시기 때문에“비유”로 하신 말씀을 알지 못하면“구원”을 얻지 못해 멸망을 당하는 것입니다. 상기의“도마복음”은 예수님의 말씀전체가“비유“로 아주 깊이 기록된 말씀이라“영안”이 열리지 않은 사람은 한 문장도 이해 할 수가 없으므로 성경을 기록한 역학자들이“도마복음”을 성경에서 제외시켰던 것입니다. 그래서“도마복음”은 오늘날“실존예수”가 아니면 한 문장도 해석을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영생”은 하나님(말씀)과 예수(말씀)를 아는 자가“영생”이라 했습니다(요17:3)
그러므로“비유”의 말씀을 아는 자는“죄 사함”을 얻으니 구원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마 13:10-11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 어찌하여 저들에게 비유로 말씀 하시나이까, 대답하여 이르시되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들에게는 아니 되었나니” “저들”에게는 아니 되었다는 말씀은 예수님과 유대“종교지도자”들과 항상 대적관계이기 때문에“저들”에게는 알아듣지 못하게“비유”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 말씀은 예수님의“비유”의 말씀을 이해를 하면 구원을 얻지만 이해를 못하면 구원을 얻지 못한다는 결론입니다. 고전 2:9-10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깨닫지 못하게 하는 이유는 상기의 말씀같이 예수님을 핍박하고 대적하는 사단에 속한 유대인들은“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비유”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성경에 기록된 예수님의 모든 말씀은“비유”로만 말씀하시기 때문에 반드시 오늘날“실존예수님”의“비유”의 말씀을 깨달아야 구원을 얻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도마복음서”를 깨닫고 이해하신다면 신약성경 전체를 이해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실 것이며 “죄”사함 받아“구원”을 확실하게 얻으실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비유”로 하신말씀을 알고 있다면“영생”은 따 놓은 당상 입니다. 그러면 본문 말씀에 예수님이 말씀하시는“사람이 강한 사람의 집에는 들어 갈 수 없고 힘으로 그의 손을 결박하지 않고서는 그 집을 취 할 수 없다”고 하십니다. 그러면“강한사람”은 누구인가? “강한사람”은 유대교 당시에 율법을 철저히 완벽하게 지키는“유대종교 지도자“들과 그의 따른 교인들을 말하며 오늘날에는 전통기독교의“신학“으로 무장한 굳어진 오늘날“기독교목사”들과 교인들을 말합니다. 그러므로 저들을 돌이키려면“그들의 손을 결박해야 그의 집을 빼앗을 수 있다”고 예수님은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면“손”은 무엇을“비유”하는가? “손”은 말씀을 전하는 자를“비유”하기 때문에“진리”의 말씀으로“비 진리”의 말씀을 결박하면“비 진리신학”으로 지은 그들의“집”즉 성전을 뺏을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이들이 바로 율법에 철두철미 했던“유대종교 지도자”들이며 오늘날“목사, 장로, 권사”들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영혼을 구원하려면 진리의 말씀으로“전신갑주”로 무장해야 그들의 거짓된“신학”과 가감된“비 진리”로 의식화된 그들의“집”을 뺏을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예수님께서 유대인들을 구원하러 오셨을 때“유대종교 지도자”들이나 교인들을 구원하지 못한 것은 그들이 유대교의“신학”으로“전통유전”으로 너무나 강하게 무장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영적인 싸움은”진리”와“비 진리”의 싸움입니다. 이것을 성경에서는“아마겟돈”전쟁이라 합니다. 오늘날 기독교에도 하늘의 별수와 같이 수많은“신학”을 전공한 목사들과 바다의 모래알같이 수많은 기독교인들이“99,99%”가“비 진리”의“신학”으로 굳어져 있기 때문에 도저히 그들을 변화 시킬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2000년 전 유대인들을 구원하러 오셨던“예수님”도 결국은 유대인들로부터 이단으로 배척을 당하시고 결국은 유대종교 지도자들에게 죽임을 당하신 것과 같이 오늘날 기독교에도 오늘날“실존예수님”은 영접하지 않고 이단으로 배척하는 것입니다. 이 영적싸움은 창세기에서 부터“가인과 아벨”에서 시작되어 유대인들과 예수님이 대적에 이르기 까지 그리고 오늘날 전통기독교 목사들과 교인들 그리고 오늘날“실존예수님”과 싸우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둠과“죄”가운데 죽어가는 영혼들을 거짓목사로부터 구원하여 살리려면 이미 기독교에서“출 애급”(탈출)한 자들이 진리의 말씀으로 전신갑주로 무장하여“가나안”에 입성한 자들이 더 강력한 말씀으로 무장해서 그들을 구원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99,99%”가 기독교인들이라면“가나안”에 이른 자들은 극소수인“0,001%”도 안 되는 사람들이라 유대교 때 구원 받은 자들은 예수님과 12제자들뿐이며 오늘날도 필자“새사람”과 같이 극소수의“출애굽”(탈출)한 사람만 구원을 받은 것입니다.
성경 “출애굽기”의“60만”대군을“출애굽”시켰지만 결국은“여호수아와 갈렙”그리고 새로 난자들만“가나안”에 들어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유대교 예수님의 때와 똑같이 저들을 바른 신앙으로 인도하기는 너무나 어려운 현실입니다. 그러나 유대교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행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 말씀하신“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리라”는 말씀은 “땅 끝”까지라는 뜻은 복음을 사마리아“땅 끝”까지 전파하라는 말씀이 아니라“땅 끝”이라는 뜻은 어둠의 존재로 아직 거듭나지 못한 어둠의 존재들을“땅 끝”이라“비유”로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너희는“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리라,는 말씀은 오늘날 하나님의 복음의“씨”가 뿌려진 어둠의 존재들인 기독교인들을“추수”하라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거듭나지도 못한 하나님의생명이 없는“죽은 자”들이 불신자들을“추수”한다고 불신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은 웃기는 일입니다. 유대교 당시에 예수님은 유대인들을 구원하기 위해서 제자들을 보내면서 어린양을“이리”가운데 보내는 것과 같다고 하십니다.“이리”는 영혼을 탈취하는 유대교종교지도자들 즉 오늘날 기독교 목사들을“비유”하는 것입니다. 마10:16 내가 너희를 보냄이 양을 이리 가운데로 보냄과 같도다 그러므로 너희는 뱀 같이 지혜롭고 비둘기 같이 순결 하라, 이 말씀은 거듭난 제자들은 성령이 인도함으로 지혜롭게 복음을 전하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예수께서“너희는 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리라”는 예수께서는“너희”(제자)라고 하신 문구를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하신말씀으로 착각하여 큰 교회에서는 선교사를 파송하여 “씨”도 뿌려지지 않은 곳에 가서“추수”한다고 하나님의“복음”을 전하며 선교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날 기독교는 하나님의 뜻과 전혀 관련이 없는 다른 말씀을 하나님의 말씀이라 착각하고 왜곡하여 엄청난“죄”를 짓고 있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하나님 말씀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겉과 속이 다른 기독교 종교지도자들 (0) | 2019.09.08 |
---|---|
12 해 혈루 병을 앓고 있는 여자는 누구인가(아주중요) (0) | 2019.08.30 |
기독교를 출애굽한(탈출) 자는 말씀으로 무장하라 (0) | 2019.08.24 |
천국은 진주를 발견한 장사꾼과 같다(아주중요) (0) | 2019.08.23 |
★ 천국은 밭에 감추어진 보물을 찾는 사람과 같다 ★ (0) | 2019.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