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유,비사,비밀.

※ 에덴동산의 비밀 ※

제라늄A 2020. 5. 6. 02:48

 

                                    에덴동산의 비밀

창세기 2:8 여호와 하나님이 동방의 에덴에 동산을 창설하시고 그 지으신 사람을 거기 두시,  예수는 말씀이 육신이 되시면서 천국이 되셨고  아담은 생기가 들어가면서 에덴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 우리들의 그림자이니 우리도 하나님의 일곱 영()이요  일곱 날의 빛이요  일곱 날의 진리가 임하게 되면 하나님이 사람들과 함께 거하시는  사람성전되면서  새 하늘새 땅 된다는 말씀입니다(30:26) 아담에게 주신 에덴동산은 모세에게 약속하신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을 말하며 예수에게 주셨던 하늘나라요, 마지막 하나님의 아들들에게 주실 새 하늘과 새 땅의 청사진이라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은 하늘에 있는 하나님의 낙원이면서 이 땅에 있는 모든 성도들이 들어가야 하는 하나님의 동산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에 세우시고자 아담에게 주셨고 모세에게 약속하셨고 예수가 가지고 오셨던 천국은 마지막 성도들이 이루게 되는 새 하늘과 새 땅의 모형들입니다. 그러므로 에덴동산의 비밀 알지 못하면 예수가 가지고 오신 하늘나라를 알지 못하는 것이며 모세에게 약속하신 젖과 꿀이 흐르는 가나안땅이 무엇인지 알 수가 없으며 새 하늘과 새 땅의 비밀도 전혀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에덴동산의 비밀이 밝혀지면 새 하늘과 새 땅의 비밀도 저절로 밝혀지며  예수가 가지고 오신 하늘나라 알게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동산이란 하나님의 거룩한 천사들이 살고 있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는 곳을 말하니 신의 나라를 하나님의 동산이라 하시면서 하나님께서 수많은 거룩한 천사들이 모여 있는 동산을 아담에게 주셨다는 것이니 이것은  예수에게 수많은 거룩한 자들(144000)이 살고 있는 하늘나라를 주시고 하나님의 종들이 거하고 있는 시온 산을 하나님의 동산이라 하시고 하나님의 동산을 온전히 우리들에게 주신다는 말씀입니다.

 

마태복음 16:27 인자가 아버지의 영광으로 그 천사들과 함께 오리니 그 때에 각 사람의 행한 대로 갚으리라,  계 14:1 보라 어린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사도들과 선지자들이 인산이요 새로운 아침을 열었던 사람들이니 동산이라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에덴동산을 창설하시고 생기가 들어간 아담에게 주시면서 네가 에덴동산의 주인이 되어 에덴을 지키며 다스리라고 하셨습니다(2:15)

하나님께서 말씀이 육신이 되신 예수에게 수많은 거룩한 자들을 주셨으니(1:14) 구약의 모든 성인들의 영과 진리를 주시면서 하늘나라요 천국이라 하시고 그들을 지키고 다스리며 모든 성인들의 소원을 이루는 자가 되고 모든 조상들의 열매가 되라고 하셨으니 예수는 그들의 주인공이 되고 천국이 되어 하늘나라가 너희에게 임하였다라고 하시면서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고 하셨습니다(6:33)  오늘날도 똑같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다른 천사가 해가 돋는 곳으로부터 올라오니(7:2) 하나님께서는 자기의 인을 주시면서 144,000(거듭난자)의 하나님의 종들에게 인을 쳐서 모두 잠에서 깨우라고 하시는 것이었습니다. 다른 천사는 하나님의 동산으로 들어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하나님의 종들을 모두 잠에서 깨우니 그들은 하나같이 말하기를 우리가 도와줄 것이니 우리들의 주인이 되어 우리들을 다스리고 통치하면서 우리들의 소원들을 이루고 우리들이 원하는 나라를 세워달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러자 다른 천사 승낙을 하고 하나님의 동산에서 144,000의 하나님의 종들과 함께 새 노래를 부르면서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나라가 하나님의 동산이요 에덴동산이며 천국이요 하늘나라이며 새 하늘과 새 땅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나라를 아담에게 주셨고 예수에게 주셨으며 계시록에서 말하는 다른 천사에게 주셨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에게 기쁨과 즐거움이라 하였으니 하나님의 말씀이 신령한 에덴동산이라는 것을 말합니다.

 

아담은 하나님의 동산으로 들어가 모든 천사들로부터 기쁨과 즐거움이 되었고 그들의 주인공이 되었으니 그것을 에덴동산이라 하셨습니다. 예수도 구약의 모든 하나님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진리의 동산으로 올라가 기쁨과 즐거움이 되었으며 믿음의 선진들의 모든 소원을 이루는 자요 열매가 되시면서 그들의 주인공이 되셨으니 그들을 하늘나라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이요 하나님의 생기가 임한 아담 자신이 하나님의 에덴동산이 된 것이요, 말씀육신이 되신 예수가 하늘나라요 천국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율법을 가지고 있는 모세가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요 말씀이 육신이 되신 예수가 하늘나라였던 것처럼 봉해진 책이 아니라 펴 놓인 작은 책을 들고 진리에서 자유 한 자요 조상들의 양을 채우고 그들의 소원을 이루어줄 수 있는 자가 되고 그들의 주인공이 되어 있는 다른 천사가 새 하늘과 새 땅이며 일곱 날의 진리와 일곱 날의 영으로 건축된 성전이 새 하늘과 새 땅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생기가 임한 아담이 아니고는 에덴동산비밀 알 수가 없고 말씀육신이 되신 예수가 아니면 천국무엇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사람성전이 되어보지 않고는 새 하늘과 새 땅의 비밀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수많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의 나라요 하나님의 에덴동산이요,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 새 하늘새 땅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이 사람들에게 임하면서 성경에 기록된 사도들과 선지자들이 사람들에게 들어와 거하며 살게 되니 이것을 에덴동산이요  천국이요 새 하늘새 땅이라고도 하였던 것입니다.

(원문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