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말씀 1

※ 성경에서 누구를 죽은 자라고 하는가? ※

제라늄A 2020. 11. 25. 22:00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죽은 자“들은 누구를 “죽은 자“라고 말씀하는가?  성경이 말씀하시는 “죽은 자”는 육체는 살아있으나 하나님의 “영(靈)의 생명“이 없는”혼(魂)의생명”의 존재를 모두 “죽은 자”라 말씀하고 있습니다.  마 8:21-22 주여 나로 먼저 가서 내 부친을 장사하게 허락하소서, 예수께서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따르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 지금 살아 있는 사람들을“죽은 자”라고 말씀하시는 것은  이들 안에 ”혼의 생명”은 존재하나  하나님의 “영의 생명“이 없기 때문에 “죽은 자”가 “죽은 부친”을 장사지내게 하고 “산 자”인 너는 나를 따르라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성경이 말씀하시는 “죽은 자”는  하나님의“영의생명“이 없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의”혼의 생명”의 존재들을 모두 “죽은 자”라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이 말씀하시는”죽은 자“의 부활도  죽은 송장이 무덤에서 다시 부활하는 것이 아니라, 육체는 살아있으나 하나님의”영의 생명“이 없는”혼의 생명”에서 하나님의”영의 생명“으로 거듭나는 것을 성경에서는”죽은 자“가 무덤에서 부활했다고 "비사"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신학“교리는 예수가 죽고 예수가 부활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죽은 자 가운데서" 예수가 부활한 뜻이 무슨 말인지 2000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아무도 모르는 것입니다. 예수께서 “죽은 자”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셨다는 것은  곧 하나님의 “영의 생명”이 없던"혼의 생명"인 제자들 몸 안에서 제자들이 “예수의 실체”들로 부활하신 것입니다.  고전 15:12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셨다 전파되었거늘 너희 중에서 어떤 사람들은 어찌하여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이 없다 하느냐,  “예수”라는 두 글자는 이름이 아니라 "구원자"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죽은 자들 “가운데서 제자들이”예수들”로 부활했다는 것은 제자들이 “예수들”로 부활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 자신은 이때 “그리스도“로 부활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께서 십자가에서 운명하시면서”다 이루었다 “고 말씀하신 것은  제자들을”예수들“로 부활시키시고 예수님 자신은 “그리스도“로 부활했기 때문에 “다 이루었다”(요19:30)고 하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을 이제 “다 이루셨다”는 뜻입니다.  고전 11:3 여자(인간)의 머리는 남자(예수)요,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니라,  오늘날 기독교인들인“죽은 자“들이 신앙생활을 하는 것은 목회자나 교인들이 모두 하나님께 가증스러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죽은 자“들이 어찌 교회에서 기도를 하며 무슨 예배를 드립니까? “죽은 자“들은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성경은 무엇이 ”산 자”이고 무엇이“죽은 자“인가를 분명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산 자”는 영생할 수 있는 자요,“죽은 자“는 영생하지 못하는 자를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난 살아있는 사람의 생명은 육체의 수명이 다하면 육신은 흙으로 돌아가되 ”영“(靈)으로는 영생할 수 있는 존재이므로”산 자”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나지 못하면 영생할 수 없는 자들이므로 모두“죽은 자”들이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인간은”산 자”인 "실존예수님"이 오시기 전까지 이 생명에 대한 본질을 알지 못하고 육신이 살아서 움직이고 호흡하는 것을 살아있는 존재라고 착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보시는”살아 있는 자”의 생명의 개념은 "영생"할 수 있는 존재를”산 자”로 보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창세 후로  죄로 인해 사람을 떠나신 결과 영(靈)의 양식이 단절되었기 때문에 인간은 모두 “죽은 자”라는 것입니다. 우리 육신이 육의 양식이 공급되지 않으면 죽듯이, 우리 육신도 육체는 살아있다 하나 영(靈)의 양식이 없으면 죽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영(靈)을 살리는 양식은  바로”산 자”의 입에서 나오는“실존예수님”의“생명의 말씀”을 먹어야 살아날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산 자”의 생명의 말씀이 없는 오늘날 기독교는 영적인 공동묘지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영“의 양식을 먹지 못하여 “영“이 이미 “죽은 자“들이 모여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이 오늘날”산 자“의 말씀을 먹지 못 하는 자는 모두 성경에서는 “죽은 자”들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 목회자들이나 교인들은 이미 영적으로 “죽은 자”들인데  교회에서 설교를 하며 기도와 예배를 드린 들 무슨 소용이 있으며, 구제와 전도를 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이 하는 모든 행위는 하나님께 모두 가증스러운 것입니다.  막 12:27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시라,   하나님은”산 자“의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오늘날 기독교인들의”죽은 자“의 예배는 안 받으시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아무리 신앙생활을 열심히 해도 무엇이 유익 한가? 이미 영적으로 “죽은 자”들이 무슨 일을 하리오, 아무리 충성 봉사 헌신을 한들 “죽은 자”들이 하는 일이란 허공을 치는 신앙생활일 뿐 무조건 믿는 신앙은 “고르반”신앙입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다면 기독교인들이 하는 모든 행위는 하나님에게는 정말로 가증스러운 행위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육신의 생각은 하나님과 원수가 된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육(肉)은 죽이는 것이요 영(靈)은 살리는 것이니라 예수님 의 말씀입니다. 본의 아니게 육신의 일은 영혼을 죽이는 일이 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도바울은 그리스도의 영(靈)이 없으면 그리스도인이 아니라고 “죽은 자”라고 외치고 있는 것입니다. 성령이 없으면 하나님의 아들이 아니요, “죽은 자”인데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한 사탄의 말을 믿는 기독교인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오늘날“죽은 자”들이 사랑을 외치며 불우이웃을 돕고 선(善) 한 일을 한다고 하니 세상 사람들이 보기에는 좋은 일 하는 것 같이 보이나 하나님이 보실 때는 모두가 가증스러운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하루속히 “죽은 자”의 거짓된“신학”교리에서 돌아서서  진리의 길을 찾아 오늘날의”산 자”를 만나야“죽은 자”들이 부활(거듭)할 수 있고, 살아있는 나무는 열매를 맺어도 죽은 나무는 열매를 맺을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하루속히 거짓된 종교에서 나오라고 합니다.  계 18:4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그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하신지라,  이 말씀을 하나님의 음성으로 들리는 기독교인들은 하루속히 미련을 버리고 기독교에서 탈출해야 합니다.  마 24:15 다니엘의 말한바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그때에 유대(기독교)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지어다.

여기서 멸망의 가증한 것은 기독교의 거짓된“신학”교리를 말하며, 유대에 있는 자들은 기독교 전체를 뜻합니다. 오늘날에는 거짓된 기독교 목사들의 "신학"교리들이 노아 홍수같이 차고 넘쳐서 이 때는 주의 백성은 반드시 “산“으로 도망가라고 했는데 “산“은 오늘의 영적”시온 산“을 뜻합니다. 이 산에는 오늘날의 진리의 말씀이 나오는”산 자“가 있는"실존 예수님"이 계시는 곳입니다. 그리고 "너희의 도망하는 일이 겨울에나 안식일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마24:20)"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심령의 추은 겨울을 맞으면 신앙심이 냉담하여 이 시대에 진리를 찾기가 힘들 것이며, 평안하고 안일하게 쉬는 마음의 안식일을 맞으면 달콤한 옛 것을 떠나 도망 나오기가 어려울 것이므로 이를 특별히 경계시킨 말씀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신앙의 열심을 잃지 말고 익숙한 옛 것에서 과감하게 결별할 것을 독려하신 말씀입니다.

그러므로”산 자”의 음성을 듣고 진리 안으로 돌아오는 자“죽은 자”가”산 자”로 부활하는 것입니다. 예수께서는 이 땅에서 “죽은 자”들은 현제”산 자“의 음성을 듣고 그의 말씀을 영접하면 “죽은 자”가 살아난다는 것입니다.  요 5:25 “죽은 자들이 하나님의 아들(산 자)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나니 곧 이때라 듣는 자는 살아나리라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구원“을 받으려면 오늘날”산 자”음성을 직접 듣고 진리 안으로 돌아오는 자는 반드시 “죽은 자”가 ”산 자”로 살아나는 것입니다."죽은 자”가 살아있는 자의 음성을 듣고 살아나는 것도 “혼”의 생명이”영“의 생명으로 부활하는 것을 말하며,  눅 20:38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라, 산 자의 하나님이라는 말씀에서”산 자”란 영(靈)이 살아있는 사람을 오늘날의”산 자”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