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이단인가?

적그리스도의 “영”을 받은 자들은 누구인가?

제라늄A 2022. 4. 19. 17:52

예레미야 28:14 만군의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내가 쇠 멍에로 이 모든 나라(각 교단)의 목에 메워 바벨론 왕 느브갓네살을 섬기게 하였으니 그들이 그를 섬기리라,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상기의 말씀을 깊이 묵상하시면서 깨달으셔야 합니다. 한 마디로 말해서 오늘날기독교 각 “교파와 교단”들은 “적그리스도 영”을 받은 자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적그리스도” 그 이름만 들어도 섬 짓한 “적그리스도”는 어떤 존재를 말하며 어느 누구를 말하고 있는 것일까?  만일 오늘날 “적그리스도”가 존재한다면 지금 어느 곳에 있으며 그 실체는 무엇일까?  오늘날 기독교 목사들은 “적그리스도”가 곧 나타난다고 교인들에게 조심하라고 말하지만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말씀하고 있는 “적그리스도”가 과연 어떤 존재이며 언제 나타나는지는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오리라고 한 “적그리스도”는 기독교인들 가운데 벌써 와 있다고 본 문장은 말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요한 1서 4:2-3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지금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문제는 오늘날 기독교 목사들이나 기독교인들이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고 있는 “적그리스도”를 분명하게 모르기 때문에 지금 눈앞에 와있어도 “적그리스도”를 보지 못하고 앞으로 나타난다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때문에 하나님은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적그리스도”가 어떤 존재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시험해 보라고 하시면서 분별하는 방법까지 가르쳐주신 것입니다. 그러면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이 말씀하고 있는 “적그리스도”는 어떤 존재일까?  “적그리스도”는 성경 원문에 “안티 그리스도”라 기록되어 있으며 뜻은 오늘날 “실존 예수”를 대적하는 자를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적그리스도”는 앞으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이미 벌써 와 있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성경을 날마다 보면서도 “적그리스도”가 어떤 존재이며 어느 곳에 있는지도 모르고 두려워만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고 있는 “적그리스도”는 과연 어떤 존재이며 지금 어느 곳에 있을까?  오늘날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기독교인들이 “적그리스도”를 아는 것은 그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적그리스도”를 모르면 “적그리스도”에게 미혹되어 멸망을 받아 “지옥”으로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기독교인들은 물론 목사들도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고 있는 “적그리스도”가 어떤 존재인지 그리고 그 실체를 전혀 모르고 두려워만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적그리스도”를 두려워하기 전에 먼저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고 있는 “적그리스도”가 어떤 존재이며 지금 어느 곳에 있는지를 분명하게 알아야 합니다. 이제 성경을 통해서 “적그리스도”의 실체가 누구이며 어느 곳에 있는지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요일 2:18 아이들아 이것이 마지막 때라 적그리스도가 이르겠다, 함을 너희가 들은 것과 같이 지금도 많은 적그리스도가 일어났으니 이러므로 우리가 마지막 때인 줄 아노라  상기의 말씀에 “아이들”이라는 자들은 신앙이 아직 어리기 때문에 “예수”가 누구이며 또한 “적그리스도”가 누구인지를 모르고 있는 하나님의 백성들인 곧 오늘날 기독교인들을 말하고 있습니다.

상기의 말씀은 너희가 “적그리스도”가 나타난다는 말을 들었으나 지금도 하늘의 별수와 같이 수많은 “적그리스도”가 이미 너희 가운데와 있다고 충격적인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적그리스도”가 나타나 있는 오늘날이 곧 마지막 때라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마지막 때에 오리라한 적그리스도는 이미 와서 너희 가운데 존재하고 있다”(요일4:1-3)고 말씀하시며 신앙이 어린 자들에게 “적그리스도”를 분별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면서 “적그리스도”에게 미혹되거나 속지 말라고 가르쳐주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적그리스도”는 앞으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이미 하늘의 별수와 같이 수많은 “적그리스도”들이 현제 기독교 안에 나타나 하나님의 백성들을 미혹하여 “지옥”으로 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볼 수 있는 “영안”이 없기 때문에 “적그리스도”가 앞에 와 있어도 보지 못하고 또한 나를 인도하는 목사가 “적그리스도”라 해도 알아볼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하나님께서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적그리스도”를 분별하는 방법을 요한일서 4장을 통해서 자세하고도 분명하게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요일 4:1-3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 하였나 시험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니라,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영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상기의 말씀은 오늘날 기독교인들을 향해 이 세상에 많은 거짓 선지자 곧 “적그리스도”가 나와 있으니 그들이 전하는 말씀 곧 “영”이라고 다 믿지 말고 “영”이 하나님께 속 하였나 시험(확인)해 보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수많은 거짓 선지자 곧 “적그리스도”들이 이 세상에 많이 나와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본문을 통해서 말씀하고 있는 “영”은 원문에 “프뉴마”로 “하나님의 말씀” 곧 참 목자와 거짓 목자들이 전하고 있는 “말씀”을 “영”이라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영”을 시험해보라는 것은  지금 많은 목사들이 이 세상에 나타나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백성들을 미혹하여 “지옥”으로 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상기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영”과 “적그리도”의 “영”을 분별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주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과 “적그리스도”의 “영”을 분별하는 방법은  오늘날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실존 예수님”으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은 곧 하나님께 속한 “영”(말씀)이며 오늘날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오신 “실존 예수님”을 부인하는 “영”은 “적그리스도”의 “영”이라 말씀하고 있습니다. 즉 “적그리스도”의 말씀은 오늘날 거짓 목사들이 전하는 “거짓의 말씀”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적그리스도”와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분별하는 방법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목회자들이 오늘날 육체로 오신 “실존 예수님”을 인정하면 “그리스도의 영”이고  육체를 입고 오신 “실존 예수님”을 부인하면 “적그리스도의 영”이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적그리스도와 예수 그리스도”를 분별하는 방법은 육체를 입고 오신 오늘날 “실존 예수님”을 인정하는 말씀은 “그리스도”의 말씀이며 육체를 입고 오신 예수님을 부정하면 “적그리스도”의 말씀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오늘날 목회자들이 믿고 전하고 있는 예수님은 어떤 예수님이며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시는 예수님은 어떤 예수님일까?  이제 오늘날 목회자들이 믿고 전하는 예수님과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고 있는 예수님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오늘날 목회자들이나 기독교인들이 믿고 섬기는 예수님은 육신의 “씨”를 받지 않은 처녀의 몸(마리아)에 성령이 잉태하여 태어난 예수님이며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고 있는 “예수님”은 다윗의 혈통 곧 다윗의 “육신”의 “씨”를 받고 태어나서 “육체”를 입고 오신 예수님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태복음 1장을 통해서 예수님은 아브라함과 다윗의 자손(아들)이라 말씀하고 있으며 이어서 예수님이 출생이 다윗의 혈통으로 족보와 예수님의 조상들을 일일이 기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롬 1:3 이 아들(예수)로 말하면 육신으로는 다윗의 혈통(씨)에서 나셨고,   이렇게 분명히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