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적인 뜻을 이해하고 깨닫는 자 죽지 않는다 ”
도마복음 1절, 예수께서는 “누구든지 이 말씀들(비밀의 말씀)의 영적인 뜻을 이해하고 깨닫는 자는 죽지 않을 것이라” “도마복음”은“114절”로“비유”로 완벽하게 기록된 말씀이라“예수”와 같이“영안”이 열리지 않으면 한절도 이해 할 수 없는 말씀이라 성경학자들의 의해서 이미 신약성경에서“도마복음”은 삭제된 복음서입니다.
[해설] 예수님은 상기의 말씀을 통해서 이 말씀의 뜻을 깨닫는 자는 죽지 않고 영원히 산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백성들이 살고 죽는 것은 예수를 믿느냐, 안 믿느냐가 아니라 예수님이 하신 말씀의 영적인 의미를 깨닫느냐, 못 깨닫느냐에 달려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말씀은 밭에 감추어 놓은 보화와 같아서 영안, 즉 계시의 눈이 없으면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예수께서 이스라엘의 선생인 니고데모에게 네가 거듭나지 않으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다고 말씀하신 것은 바로 이 때문입니다. 사울(사도바울)은 당시에 최고의 교법사인 가말리엘로부터 가르침을 받아 율법의 행함에 흠이 없는 자였으나 다메섹 도상에서 예수를 만나 영안이 열리고 나니 자신이 지식적으로 알고 있는 학문들은 모두 쓰레기와 같은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배설물처럼 버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깨달음은 말씀의 계시가 열릴때 나타나 말씀 속에 감추인 비밀들을 모두 보고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말씀을 깨달아 영적인 세계를 보는 자는 곧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자를 말하는 것이며 이렇게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난 자는 죽지 않고 영원히 산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본 문에 깨닫다(discover)라는 단어의 뜻은 "발견하다, 깨닫다, 알다"라는 의미로 예수님의 마음을 이해하고 예수님의 말씀 속에 감추어져 있는 영적 비밀들을 모두 알 때 깨달았다고 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는다는 것은 영안이 열린다는 말이며 이것은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는 것을 말합니다. 사도바울이 예수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아 사도가 되었다고 말씀하신 것은 계시의 눈(영안)이 열려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났다는 뜻입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 영안을 열어 주셔서 예수님이 하신 말씀들을 깨닫고 아는 자들이 곧 하나님의 아들인 것입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아 영의 세계를 보는 자들이 하나님의 아들들이며 영원히 죽지 않는 생명을 소유한 자들입니다. 이러한 말씀 때문에 기독교회의 목회자들이나 교인들이 도마복음을 이단시하고 예수님이 하신 말씀까지 배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오늘날 목회자들은 예수를 믿기만 하면 하나님의 아들이 되어 하나님을 아바 아버지라 부르며 천국도 들어간다고 믿고 있는데 도마복음에 기록된 예수님의 말씀은 전혀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마태복음 7장을 통해서도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 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고 분명히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 말은 예수를 주여 주여 하며 날마다 입으로 예수를 시인하고 믿는 자가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여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난 자들만 들어간다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너희는 구하고 찾고 두드리라고 말씀하시는 뜻은 하나님의 말씀을 알고 깨닫기 위해서 열심히 구하고 찾고 두드리라는 말씀입니다.
************
“도마복음”은 모두 완벽하게 영적인 말씀으로“비유”로 깊이 기록되었으며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에게는 한절도 해석할 수 없는 아주 “난해”(難解)한 말씀들이 기록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 안에는 신약성경에서 누락된 예수님의 충격적인 말씀들이 모두“비유”로 아주깊이 기록되어 있어 모든 사람으로부터 경탄을 금할 수 없게 합니다.“도마복음”이 감추어져 있다가 이 시대에 발견된 것도 중요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도마복음”은 당시에 예수님이 하신 말씀들이 조금도“가감”(加減)되지 않은 채 모두 그대로 보전 되었다는 것입니다.“도마복음”을 자세히 살펴보면 신약성경은 기록자들에 의해서 많은 부분이 삭제되었거나“가감”되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신약성경에 기록되지 않은 말씀들이“도마복음”에는 모두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은 왜 “비유”로 기록된“도마복음”이 성경에서 삭제되었는지 그 이유를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은 이 땅에 오셔서“비유”가 아니면 아무 말씀도 안하시고“실존예수”를 영접하지 않고 이단으로 대적하는 자들에게는“비유”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게 하여“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신 것입니다.
막 4:11-12 모든 것을 비유로 하나니 이는 저희로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며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여“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고전 2:9-10 기록된바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이렇게 예수님께서“비유”로 말씀 하시는 이유는 하나님의 근본을 다루는 뜻 깊은 비밀이 숨어 있기 때문에 예수께서는 창세부터“비유”로 감 추인 것을 드러내신다고 했던 대로, 창세기의 깊은 뜻을 먼저 이해를 해야 합니다. 창 1:7-8 하나님이 궁창을 만들어 궁창 아래의 물과 궁창 위의 물로 나뉘게 하시매 그대로 되니라 하나님이 궁창을 하늘이라 칭하시니라, 그런데 하나님께서는“궁창”을 만드셨는데“궁창”을“아랫물”과“윗물”로 나누시고 이“물”(말씀)을 모두“하늘”이라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궁창위에 물과 궁창아랫물”이란 무엇인가? “궁창아랫물”은“어둠”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이“비유”로 말씀하시고 이“어둠”인“비유”의 말씀을 이해하고 깨달으면“궁창위에 물”이 되며“빛”이 되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로 창조 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도 이 세상에 오셔서“비유”로 말씀하시고“비유”가 아니면 아무말씀도 안하신 것입니다. 마 13:34-35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 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를 통하여 말씀하신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춰진 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라,
이렇게 하나님은“궁창아랫물과 궁창윗물”로 오신 분인데 사람들이 과연“궁창아랫물”인 예수님의“비유”의 참 뜻을 이해하고 깨달았는가? 전혀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예수님이 주신“비유”의 말씀을“육안”으로 성경문자 그대로 믿었던 것이니 지금까지 기독교인들이“구원과 영생”을 얻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말씀이 주어진지 2000년이 지났어도 기독교인들은 여전히“구원”을 얻지 못하고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 이유가 바로“예수님”의 “비유”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요 1:1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의 실체가 곧“하나님”이신데“비유”로 기록한“말씀”의 실체(하나님)를 모르기 때문에“구원”을 얻지 못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하나님의 말씀 안에는“생명”이 있고“구원”이 있다고 하셨는데“비유”를 모르면 하나님을 모르는 것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성경은 모두“비유”로 기록된 말씀을 어떻게 누가해석 할 것인가? 인간은 수천 년이 지난동안 성경의“비유”를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소경이요 벙어리”로 살면서 성경 한절도 보지도 못하며 말도 못하면서“사망”을 당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간이“비유”로 깊이 감춰진“하나님과 예수님”의“비밀의 말씀”을 반드시 알아야“구원”의 조건이 된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요 17:3 영생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영생”을 얻으려면“하나님과 예수”를 아는 지식이 있어야“영생”을 얻기 때문에 예수님의“비유”의 말씀을 깨닫는 자가 아니면 절대로“죄 사함”을 받지 못함으로“구원”을 얻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안팎”으로 깊이“일곱인”으로 봉한 비밀의 말씀이기 때문에“사도요한”은 계시록을 기록하면서 천상천하에 성경을 열어볼 자가 없어 크게 울고 있을 때 유대지파 다윗의 뿌리인 오늘날“예수”께서“일곱인”을 떼시어 열어주신다는 것입니다. 계 5:1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인으로 봉 하였더라, “일곱인”으로 봉했다는 “일곱 수”는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나"일곱 날"에 완성되어“예수”가 되기 전에는 성경을 아무도 풀지 못했다는 뜻에서“일곱인”으로 봉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을 잘 믿는다고 주장하면서도 껍데기“성경문자”를 그대로 믿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같이“비유”를 깨닫지 못 하면“구원”을 얻을 수 없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성경속의 진리는 구체적으로 인간을 포함한 세상만물의 창조공정을 낱낱이 알려주시는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창조근본은“알파와 오메가” 처음부터 끝까지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하나님께서는 항상“실존”으로 하나님의 백성들과 함께 계시면서 인간내면의 창조공정을 알려주시는“진리”라는 사실입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깨닫는 자들은 반드시“구원과 영생”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특히“도마복음”은 당시에 예수님이“비유”로 하신 말씀들이 조금도“가감”(加減)되지 않은 채 모두“비유”로 완벽하게 보전되었기 때문에 오늘날 기독교인들은“비유”로 기록된“도마복음”을 깨달으신다면“구원과 영생”은 물론 성경에 기록된 모든“비유”의 말씀을 밝히 깨달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성경학자들에 의에서 이미 삭제된“비유”로 기록된“도마복음”을 저의 블로그를 통해서 통독을 하셔서 깨달으신다면 성경전체를 이해 할 수 있기 때문에“구원과 영생”을 보장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