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께서는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서 어떻게 하나님의 아들이 되어 천국을 소유했는지를 성경을 자세히 보면 알 수가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의 기준은 예수이므로 누구나 인간으로 태어나서 예수가 되어야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미 하나님의 아들이 천국을 소유할 수 있는 길을 성경에 자세히 기록해 놓으셨습니다. 다니엘서 9:24 네 백성과 네 거룩한 성전을 위하여 70 이레로 기한을 정하였나니, 허물이 마치며 죄가 끝나며 죄악이 영원히 속죄되며 영원한 의가 드러나며 이상과 예언이 응하며 또 거룩한 자가 기름부음을 받으리라, 상기의 말씀은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창조를 받아 하나님의 아들이 된 자에게 하시는 가장 중요한 말씀입니다. 먼저 거룩한 성전을 위하여 70 이레로 기한을 정했다는 것은 인간을 하나님의 아들로 창조하여 하나님의 성전이 건축되는 기한을 70 이레로 정했다는 말씀입니다.
요한복음 1:1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의 실체가 곧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말씀을 깨달았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내 몸 안에 계시다는 것입니다.
고전 3: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하나님께서는 말씀으로 건축한 성전 안에만 계십니다. 이같이 하나님께서는 말씀으로 건축된 성전 즉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난 자들 몸 안에만 계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70 이레란 인간이 하나님의 아들로 완성되기까지는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만 성장하는 기간을 말하는 것입니다.
출애굽기 12:15 너희는 칠일동안 무교병을 먹을 찌니, 그 첫날에 누룩을 너희 집에서 제하라 무릇 첫날부터 칠일까지 유교 병(누룩)을 먹는 자는 이스라엘에서 끊어지리라, 이같이 누룩이 없는 가미되지 않은 진리의 말씀으로 성장하여 하나님의 성전을 완성했을 때가 모든 의(義)가 드러나는 것입니다. 이때 일곱 때 만에 하나님께서 성전된 자 몸 안에 안식을 취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아들로 태어나는 과정은 인간이 하나님의 형상으로 되기까지는 예수님의 탄생 과정과 똑같은 과정을 밟아야 하나님의 아들로 탄생하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1:1~17은 예수님이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서 하나님의 아들로 탄생하여 이 세상에 오신 족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대수가 아브라함부터 시작해서 낳고 낳으면서 42대 만에 예수가 이 땅에 오신 기록입니다. 그런데 42대를 42 달이라고 비사로 말씀하시며, 날로는 1260일이요, 년으로는 3년 반이요, 한 때, 두 때, 반 때, 합 셋 때 반(계12:14)만에 예수가 이 땅에 오신 기록입니다. 그러므로 이 기록은 예수님만의 기록이 아니라,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아들이 되려면 예수님과 똑같은 경로를 통해야 하는 기록입니다. 그러면 예수님께서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서 성장하는 기간을 이사야에 기록된 말씀을 보겠습니다. 이사야 7:14~15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그가 악을 버리며 선을 택할 줄 알 때가 되면 꿀과 뻐터를 먹을 것이라,
예수님께서는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셨기 때문에 생명의 말씀 인 꿀과 뻐터를 먹으며 인간의 본능인 악을 버리며 선을 택하면서 인간의 더러운 몸을 요단강이라는 말씀의 강에서 침례를 받고 깨끗이 씻었기 때문에 인간이신 예수님 몸 안에는 하나님의 실체이신 말씀이 비둘기(성령)같이 들어오셔서 안식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천국의 존재가 되려면 예수님과 같이 광야라는 요단강이라는 말씀의 강에서 깨끗이 침례를 받고 거듭나야 하는 것입니다. 계시록 12:6 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1260일, 42달 동안 그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 이같이 예수께서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여자의 영적상태 즉 정결한 처녀와 같은 인간이 여자의 영적상태까지 성장하기 위해서 출 애급을 해서 광야로 나와 1260일, 42달 동안 년 수로는 3년 반 동안 꿀과 뻐터를 먹으며 양육을 받으신 것입니다. 계시록 12:14 그 여자가 큰 독수리(천사)의 두 날개를 받아 광야 자기 곳으로 날아가 거기서 그 뱀(사탄)의 낯을 피하여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양육을 받으리라,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라는 것은 셋 때 반을 말하며 이것은 3년 반 이요 날(日)로는 1.260일입니다. 계시록 11:3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그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1260일을 예언하리라, 1.260일 42달은 한때 두 때 반 때 합 3년 반(계12:14) 동안 예수님도 광야에서 생명의 말씀을 먹으며 장성한 자로 양육을 받은 것입니다. 굵은 베옷은 초상집에서 입는 옷입니다. 왜 1.260일 3년 반, 42달 동안에는 굵은 베옷을 입는 초상집이 되는 것일까? 인간 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을 받으면서 광야에서 불기둥구름기둥 징계와 연단을 받으면서 양육을 받는 기간이기 때문에 초상집 분위기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도 인간의 몸인지라 광야에서 어려운 시험을 통과함으로 하나님아들 예수로 탄생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42달, 3년 반이라는 전 3년 반 셋 때 반은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기 위해서 광야에서 굵은 베옷을 입고(계11:3) 양육을 받으면서 장성한 자로 성장하는 기간을 말하며, 그리고 후 3년 반 셋 때 반은 자신이 소유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웃의 영혼을 구원하는 기간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과정은 전 3년 반 동안은 자신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는 기간을 말하는 것이며, 후 3년 반 동안은 이웃을 내 몸 같이 구원하는 기간을 말하는 것입니다. 성전을 건축하는 이유는 말라기 3:10 너희의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장한 자를 온전한 십일조라고 하며, 창고에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라는 창고는 거듭난 자의 몸을 창고로 비유하며, 그 창고 성전에는 하나님의 말씀인 양식이 있게 하라는 것입니다(고전3:16) 하나님께서는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영의 양식을 반드시 자신의 창고인 성전에 저축해야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거듭난 자 몸 안에는 하나님의 말씀의 지식이 있어야 이웃의 영혼들에게 양식을 먹이므로 이웃을 구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하면 네 몸 안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웃의 영혼들을 양육해서 구원하라는 것입니다.
신명기 14:29 네 성중에 거류하는 객과 및 고아와 과부들이 와서 먹고 배부르게 하라, 그리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 손으로 하는 범사에 네게 복을 주시리라, 여기서 객과 고아, 과부라는 뜻은 거짓된 기독교신앙에서 출애굽(탈출)해서 이교회 저 교회로 진리를 찾으러 문전걸식하는 거지 나사로와 같은 자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객과 고아 과부들이란 진리의 말씀을 찾아 기독교를 탈출한 출 애굽한 자들이 구원의 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이 구원을 받으려면 하루속히 기독교에서 출애굽(탈출)이 되어야 구원의 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후 3년 반 42달 1.260일 한때 두 때 반 때 합 3년 반까지는 자신의 몸 안에 소유한 하나님의 말씀의 양식으로 출애굽한 객과 고아 과부들에게 영의 양식을 먹이는 기간이 후 3년 반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이웃의 영혼을 구원했을 때 전 3년 반, 후 3년 반, 합 7년이 되어야 상기의 본문 말씀같이 모든 허물과 죄가 영원히 속죄되며 의가 드러나며 이상과 예언이 응하며 기름 부음을 받는 완성된 하나님의 아들이 되어 하나님께서 안식하시는 성전이 된다는 것입니다. 성경전체의 흐름은 첫째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하는 것이며, 둘째는 이웃을 구원하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22:37~40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아가페)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도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몸같이 사랑(아가페)하라 하셨으니 이 두 계명이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이니라, 사랑이란 이웃을 구원할 수 있는 자가 소유한 하나님의 아가페사랑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 말씀의 첫째 계명 전 셋 때 반 1.260일 3년 반 동안은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해서 장성한 자로 성장하기 위해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을 받는 기간을 말하며, 둘째 후 셋 때 반 1.260일 3년 반 동안은 내가 소유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웃을 내 몸과 같이 만드는 것이 후 셋 때 반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이 세상에 오셔서 3년 반 동안 12제자들을 구원하여 하나님의 아들로 만드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실 때 다 이루었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게 되면 창세기 6일 천지창조를 완성하시고, 일곱째 날에 하나님의 성전이 완성된 자 몸 안에 하나님이 안식하시는 것이 70이례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전 3년반+ 후 3년반= 7년을 70이례라 하는 것입니다. 상기의 말씀을 이해가 되시는 분이 혹시 계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
'새사람의 신앙 고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적그리스도를 섬기는 기독교인들, (0) | 2024.08.15 |
---|---|
재림예수님은 도적같이 오신다. (0) | 2024.08.15 |
※ 인간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될 수 있는가 ※ (0) | 2024.08.15 |
성경을 깨달은 자 성전을 건축한 자다. (0) | 2024.08.14 |
성경을 문자로 읽고 이해하는 것은 우상이다(중요한 말씀) (0) | 2024.0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