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아들의 기준은 예수입니다. 그러므로 인간이 구원을 받는 기준도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어야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기독교인들이 예수를 믿는 자라면 예수는 인간의 몸으로 어떻게 예수가 되었는지 그 과정들을 알면 기독교인들이 예수가 되는 길을 알게 되어있습니다. 신앙생활에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나야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는 것입니다. 성령으로 거듭난 예수에게는 성령은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고전2:10)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을 모른다는 것은 아직 예수가 되지 못했기 때문에 성경을 모르는 것입니다. 천국의 비밀을 모른다는 것은 안팎(계5:1)으로 기록한 성경의 비유를 모르기 때문에 예수 되지 못하는 것입니다. 성령이 아직 임하지 않았다면 아직 예수가 되지 못한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가 된 사람은 성령이 가르침을 받기 때문에 비유의 말씀을 통달하기 때문에 확실한 증거가 되는 것입니다. 비유로 기록된 성경이 눈에 보인다면 이미 예수가 된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성령으로 거듭난 예수는 계시의 눈이 열리기 때문에 성경을 통달하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11:27 계시를 받은 자가 아니면 하나님을 알자가 없느니라, 그러므로 계시의 눈이 열리지 않으면 하나님의 말씀을 알자가 없다는 것입니다. 성경의 기록자들이 모두 다 성경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거듭나 예수들이 되었기 때문에 성경을 기록할 수 있는 것이지 계시의 눈이 열리지 못하면 성경을 기록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 신학은 진리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계시의 눈이 열려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예수들만이 알 수 있는 말씀이라는 뜻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영이시고 인간은 육이기 때문에 영의 세계는 예수들은 계시의 눈이 열렸기 때문에 성령(말씀)께서 직접 가르치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씨로 비유합니다. 누가복음 8:11 이 비유는 이러하니라,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이같이 씨는 하나님의 실체가 말씀이시기 때문에 하나님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알아듣고, 못 알아듣는다면 하나님에게 속한 자가 아니라는 것이 확실한 증거가 되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8:47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였음이로다. 하나님은 하나님을 낳는 것이 씨의 본질입니다. 그러므로 씨로 낳은 사람은 계시의 눈이 열리기 때문에 성경을 통달하게 되는 것입니다.
계시의 눈이 자신에게 열릴 때 하나님의 씨로 거듭난 예수들만 알 수 있는 말씀이라는 뜻입니다. 왜냐하면 영의 세계는 거듭난 하나님의 아들과 같이 영의 눈이 열려야 계시가 임하기 때문에 성령(말씀)께서 직접 가르치시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16:13 성령이 임하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요한 1서 2:27 너희는 주께 받은 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또 참되고 거짓이 없으니 너희를 가르치신 그대로 주 안에 거하라, 이같이 성령으로 거듭난 자들은 성령이 가르치기 때문에 성경을 통달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신학을 배워서 아는 것이 아닙니다. 사도바울의 경우를 보면 유대인으로 최고학부를 나온 성경학자로 계시의 눈이 열린 후에 자신의 모든 신학의 지식을 배설물같이 버렸다고 합니다(빌3:8) 그러면서 이렇게 말합니다.
갈라디아서 1:11~12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알게 하노니 내가 전한 복음은 사람의 뜻을 따라 된 것이 아니니라,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니라, 이렇게 사도바울도 하나님의 말씀은 계시의 눈이 열린 후에는 자신의 신학을 배운 학문은 배설물로 버렸다고 고백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비유의 뜻을 모르면 영적인 이방인이 될 뿐 아니라 목회자들의 비 진리의 독으로 죽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비유로 말씀하시는 천국 비밀을 모르는 예수님을 믿는 자라고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거듭날 수 있는 길은 계시가 열린 오늘날 실존예수를 영접해야 하나님의 아들예수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 안에는 말씀의 씨로 거듭난 예수는 한 명도 없습니다. 유대인들이 예수를 이단으로 배척하고 죽인 이유는 유대인들과 예수님과 말씀의 씨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너희 아비는 아브라함이 아니라, 마귀라고 하며 독사의 자식들이라고 하신 것입니다. 이같이 유대인들이나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실존예수의 말씀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단으로 배척하는 이유는 바로 말씀의 씨가 다르기 때문에 못 알아듣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마태복음 1장에 누가 누구를 낳고, 낳는 것과 같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는 말씀의 씨로 족보를 이어가는 것이 씨의 본질인 것입니다.
야고보서 1:18 그가 그 조물 중에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자기의 뜻을 좇아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 사도바울은 고전 4:15 그리스도 안에서 일만 스승은 있으나 아비는 많지 아니하니 그리스도 안에서 내가 너희를 낳았음이라, 사도바울도 예수의 씨로 디모데, 디도를 “말씀의 씨”로 낳았다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2:24 예수께서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씨”와 열매는 성분이 똑같은 것입니다. 예수가 죽으심으로 예수와 똑같은 제자들을 만드신 것입니다. 히브리서 2:11 거룩하게 하시는 자와 거룩하게 함을 입은 자들이 다 하나에서 난 지라, 이와 같이 한 알의 밀에서 똑같은 많은 밀알(아들)을 탄생시키신 것입니다. 로마서 8:29 하나님이 그 아들의 형상을 본받게 하기 위하여 많은 형제 중에서 맏아들이 되게 하려 하심이니라,
그러므로 예수가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는 이유도 바로 말씀의 씨로 낳음을 받아야만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으며 말씀의 씨로 거듭나게 되면 모두 하나님의 아들예수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거듭나서 하나님 나라의 진리를 소유한 예수들만이 하나님 나라를 볼 수 있고 천국에 들어갈 수가 있는 것입니다. 창세기 1:26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가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이렇게 우리라는 복수로 성자하나님들이라는 예수들이 어둠의 존재들을 다스려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하는 것이 창세기의 천지창조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기독교는 예수는 독생자라고 하는데 독생자라는 뜻은 독생하신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뜻이지 예수가 단 1명인 독생자라는 뜻이 아닙니다. 이렇게 우리라는 복수형으로 성자하나님들인 예수들이 천지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창세기의 천지창조를 하신 것은 하나님의 아들 예수들이 이 땅의 어둠의 존재들을 하늘의 존재로 창조를 하시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