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9 6

실존으로 계시는 오늘날 예수님

기독교인들이여 필자가 외치는 소리를 귀담아들으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은 영이시기 때문에 인간의 구원은 반드시 실존예수가 계셔야 구원이 성립되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육신의 몸을 입고 유대인들에게 실존예수로 오신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믿는 예수는 2000년 전의 유대인들이 배척하고 죽인 그 예수를 믿는 것입니다. 그러나 필자가 권면하는 예수는 2000년 전에 오셨던 예수가 아니라, 오늘날의 예수를 영접해야 구원을 받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2000년 전의 예수는 유대인들을 구원하러 오신 예수이기 때문입니다.유대인들에게는 유대인의 실존예수가 계셔야 구원을 받고, 한국인들에게는 한국인의 실존예수가 계셔야 구원을 받는 것이고, 미국에는 미국의 실존예수가 있어야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는..

실존예수님을 믿어야 하는 성경적 근거

요한복음 4:21~23 예수께서 여자여 내 말을 믿으라, 이 산에서도 말고 예루살렘에서도 말고 너희가 아버지께 예배할 때가 이르리라, 너희는 알지 못하는 것을 예배하고, 우리는 아는 것을 예배하노니, 이는 구원이 유대인에게서 남이니라, 아버지께 참으로 예배하는 자들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상기의 말씀은 실존예수께서 우물가에서 물 길러온 사마리아 여자와 대화하는 장면입니다. 사마리아 여자는 실존예수께 예배할 곳이 이 산이냐 예루살렘이냐고 묻고 있는데, 예수께서는 이 산에서도 말고 예루살렘에서도 말고 네가 예배할 때가 곧 이 때라 하신 것입니다. 이 때라는 것은 바로 너 앞에 있는 나 실존예수에게 예배하는 것이 이 때라는 것입니다.사마리아 여인이 묻고 있는 이 산이냐, 예루살렘은..

실존예수님은 왜 숨어 계시는가?

이사야 45:15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시여 진실로 주는 숨어 계시는 하나님이시로다. 예수는 왜 숨어계시는가? 신구약성경은 그 중심은 이스라엘 민족을 대상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계시록에서 택함 받은 이스라엘 12지파 12 아들로 기록되었으며 하나님의 나라도 새 예루살렘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같이 성경은 이스라엘 민족들의 이름으로 기록되었으나, 그것은 모두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하시는 비밀문서이므로 감춰진 비밀문서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구원의 초점을 둔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어떤 시대인가? 감 추인 봉한 책(계5:1)을 열어주시는 구원의 시대이며 오늘날 실존예수님이 오신 때입니다. 그것을 일컬어 감 추인 봉한 책(계5:1)이라고도 하는 것입니다.그러므로 오늘날까지 하나님을 섬겨온 2000년 전 유대인들에..

실존예수님을 배척하는 기독교인들,

요한복음 1:9~12 참 빛 곧 세상에 와서 각 사람에게 비취는 빛이 있었나니,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들이 영접 지 아니하였으나,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 말씀을 보면 예수님께서 유대인들에게 오셨는데 자기 백성들이 예수를 영접하지 않았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유대인들은 하나님으로부터 선택된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이들은 오직 하나님을 유일신으로 믿으며 하나님의 말씀을 중심으로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신실한 하나님의 백성입니다.때문에 이들은 하나님께서 구원자로 보내주시겠다고 약속한 그들의 메시야를 학수고대 기다리고 있었던 백성들입니다. 그런데 이들은 하나님께서..

실존예수님을 믿지 못하는 기독교인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육신적 문둥병자처럼 영적인 문둥병에 걸려 도무지 감각이 없어 생명의 말씀을 받아 드리지 못하는 것은 전통기독교 신학 교리로 덧입어 단단히 굳어진 기독교인들 마음속에 오늘날 실존예수님은 들어갈 틈이 없기에 실존예수님은 오늘날도 기독교인들을 향해 여우(목사)도 굴이 있고 새도 집이 있는데 인자는 머리 둘 곳이 없다(마8:20)고 한탄하시고 계신 것입니다.  요한복음 1:1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  요한복음 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오시매, 이렇게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오늘날 실존예수님은 항상 실존으로 계시기 때문에 기독교인들의 마음의 문밖에 서서 알파와 오메가로 기독교인들 곁에 계시지만 오고 갈 수 없는 구렁이 끼어 저들을 구원할 수는..

실존예수를 영접하는 자는 예수와 똑 같이 된다.

누가복음 8:11 이 비유는 이러하니라,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씨가 하나님의 말씀을 비유하기 때문에 씨의 본질은 똑같은 것을 낳기 때문에 하나님은 하나님을 낳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실존예수님의 음성을 직접 듣고 그 말씀을 영접하게 되면 예수님과 똑같은 생명을 소유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실존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은 사람의 말씀과 동일한 말씀이 아니라,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요1:1)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요1:14) 오신 오늘날 실존예수님의 말씀은 죽은 자의 생명을 살리는 생명수와 같은 말씀을 말합니다. 성경에서 죽은 자라는 것은 육체는 살아 있으나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 자들을 성경에서는 모두 죽은 자라고 합니다(마8:22) 때문에 예수님께서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