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복음 해설 2

도마복음 96 절, 천국은 여자가 누룩으로 빵 덩어리를 만든 것과 같다(가루 서 말)

제라늄A 2018. 7. 9. 11:22

 

 

                      천국은 여자가 누룩으로 빵 덩어리를 만든 것과 같다

도마복음 96절, 예수님께서는 아버지의 나라는 마치 어느 여자와 같다 그 여자가 작은 누룩을 취하여 반죽에 넣어 커다란 빵 덩어리를 만들었느니라 누구든지 여기 두 귀가 있는 자들은 잘 들어라, 예수님께서는 천국은 마치 어느여자가 소량의누룩을 밀반죽에 넣어 커다란 빵 덩어리를 만든 것과 같다고비유로 말씀하십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여자는 두 종류의여자가 있는데 상기의여자는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정결한 처녀여자라 말하며누룩은 하나님의 말씀을비유하신 것입니다. 이 말씀은 마태복음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13:33 또 비유로 말씀하시되 천국은 마치 여자가 가루 서 말 속에 갖다 넣어 전부 부풀게 한 누룩과 같으니라, 라고 하셨습니다. 왜 천국에서여자가루 서 말속에누룩을 갖다 넣어 전부 부풀게 하는 자가여자라고 하는가?

 

천국으로 가는 길은 하나님의 백성들이출 애급“(탈출)을 해서가나안까지가“3일길인데“3동안 고난의 길을 가야하는데 오늘날기독교인들은 예수를 믿기만 하면 모두 천국에 들어간다고 믿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성경은애급이라는 세상기독교회에서 무조건 믿는 교인들을 영적인부자와 같은큰 자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렇게큰 자들이 상기의 말씀같이가루 서 말같이 되어야 천국에 들어간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면가루 서 말이란 무슨 뜻인가? 가루 서 말이란 뜻은 처음에 기독교에서 종교생활 하는애급이라는 세상교회에서 믿음으로 구원을 받았다는큰 자가 진리의 말씀으로 부서져 작은 자가된 즉가루같이 된 자가 되어야출애굽(탈출)해서광야로 나오고 또광야에서구름기둥불기둥으로징계와 연단을 받고 부서져가루가 되어야가나안에 들어 갈 수 있고 또가나안에서 부서져가루가 되어야안식에 들어가기 때문에여자가루 서 말이라고비유로 말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애급, 광야, 가나안이같이“3길에 대한 창조지식을 모두 알려주시는 일을 하기 때문에가루 서 말속에 갖다 넣어 부풀게 하는누룩이라고비유로 말씀한 것입니다이것은 예수께서십자가에서 죽으시고”3만에 부활하신 것과 똑같은 말씀입니다. 그리고 그 일을 하는 자가 영적인여자라고 한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려서 가루 서 말이라는 것은 내존재가애급, 광야, 가나안이렇게“3에 이를 때까지큰 자에서작은 자가루가 된 자를비유한 것입니다. 17:35 두 여자가 함께 매를 갈고 있으매 하나는 데려감을 당하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니라, 이 말씀은 하나님의"말씀이라는 맷돌"로 내 존재를 잘 갈려서가루가 된 자는바늘 귀를 통과 할 수 있으므로 천국존재로 데려감을 당하고 들 갈린 자는바늘 귀를 통과 하지 못함으로 버림을 당하는 것입니다. 그래서맷돌로 잘 갈린가루가 된 자는 바늘귀를 통과해서 천국으로 입성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19:24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우니라, 비유로 말씀 하시는 것입니다. 오늘날기독교인들은 교회 문턱에 들어서자마자 이미 믿음으로 구원을 받아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낙타와 같은큰 자들은 절대로바늘귀를 통과 할 수 없으므로 절대로 천국에 들어 갈 수는 없다는 것을 기독교인들은 알아야 합니다. 이런 말씀을 보시는 기독교인들은 빨리 깨달으셔야 합니다. 이같이 오늘날기독교인들이 가야하는 세상기독교라는애급에서가나안까지가 진리의 말씀으로 연단을 받아가루같은 존재가 되어야 거듭나야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려서애급에서 연단을 받아가루가 되어야광야로 나갈 수 있고광야에서 또가루가 되어야가나안에 들어 갈수 있고 또가나안에서 또가루가 되어야안식의 땅에 들어갈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루 서 말이 된 자가 천국의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창조완성의 오메가에서는가루 서 말”(3)속에 누룩을 넣어 부풀리는 맛있는 떡, 즉 진리의 새 말씀인 진수성찬을 먹게 됩니다. 필자가 반복해서 말씀을 드리는 것은 이 말씀이 너무 중요한 말씀이기 때문에 반복해서 말씀을 드리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말씀의 떡만 진수성찬이 아니라말씀의도 진수성찬이기 때문입니다.  25:6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라고 하셨습니다. 또한 예수님께서도 최초의 이적을 베푸시는가나혼인잔치에서도 처음보다 나중에 내온이 월등이 더 맛있었다는 기록이 있지 않았던가, 처음 것은 별로 맛이 없는이고 나중 것은 예수님이 특별히 만드신 포도주 진리의 말씀의이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오메가에서의 말씀의떡과 술은 지금까지 감추어졌던 성경이 낱낱이 풀어지는 참 진리이므로 맛이 좋은 말씀이기 때문에가나안에서만 주시는실존예수님께서 주시는 생명의 말씀진설병을 먹게 되는 것입니다그러므로 오늘날의 바리세인과 사두개인들의누룩()은 오늘날기독교목사들의신학비 진리들을 통 털어 하신 말씀이유교 병이 됩니다. 그러면누룩에 대한 부정적인 면을 잠간 말씀 드리겠습니다. 오늘날기독교목사들은신학교리만 득세하는비 진리시대이므로 말씀의이든지 말씀의이든지 그에 취하여 잠들지 말라는 뜻에서누룩을 조심하라고 하신 것입니다. 다시 말해 장성한 신앙인으로 성장할 때까지는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에다 이것저것 여러 가지 조미료를 섞어 먹기 좋게 만들지 말라는 것입니다. 순수한 진리의 말씀으로만 먹고 성장하라는 것입니다. 

 

12:15 너희는 칠일동안 무교병을 먹을 찌니 그 첫날에 누룩을 너희 집에서 제하라 무릇 첫날부터 칠일까지 유교 병(누룩)을 먹는 자는 이스라엘에서 끊어지리라, 칠일동안무교병을 먹으라는 것은 어둠의 존재인의 존재가하늘의 존재로 거듭날 때 까지는 이것저것 가미되지 않은 순수한 진리무교병만을 먹으라는 것입니다. 9:24 네 백성과 네 거룩한 성을 위하여 70이레로 기한을 정하였나니 허물이 마치며 죄가 끝나며 죄악이 영속되며 영원한 의가 드러나며 이상과 예언이 응하며 또 거룩한 자가 기름부음을 받으리라이와 같이“70이례라는 것은의 존재가하늘의 존재로 거듭나는 것을“70이례라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기독교목사들이 전하는 말씀이 이것저것 잡것이 마구석인누룩인데, 오늘날기독교인들은 이누룩섞인 말씀의에 취해 할렐루야 아멘으로에 취해 있는 것입니다.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

* ( 마16:6 )  예수께서 이르시되 삼가 바리새인과 사두개인들의 누룩을 주의하라 하신대.

* (마16:12)  그제야 제자들이 떡의 누룩이 아니요 바리새인과 사두개인들의 교훈을 삼가라고 말씀하신 줄을 깨달으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