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존 예수님

사람에게 잡아먹히는 사자는 행운이 있다(도마복음7절)

제라늄A 2019. 4. 4. 07:39

 

 

                     사람에게 잡아먹히는 사자는 행운이 있다 ” 

도마복음 7절, 예수께서 말씀 하십니다. 사람에게 먹히는 사자는 행운이 있습니다이는 사자가 사람이 되기 때문입니다그러나 사자가 사람을 먹으면 사람은 잘못 되었도다. 왜냐하면 사자가 사람을 먹으면 사람이 사자가 되기 때문이다. 예수님은사람에게 잡아먹히는사자”(짐승)는 행운이 있다고 합니다.구원이 있다는 말씀입니다. 왜냐하면사람사자를 잡아먹으면사자사람이 되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만일사자사람을 잡아먹으면 잘못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자사람을 잡아먹으면사람사자가 되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어떻게사람사자를 잡아먹는다고사자사람이 되고 또한사자사람을 잡아먹는다고 어떻게사람사자가 될 수 있냐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 오늘날 기독교인들로서는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는 말씀입니다. 왜 이런 말씀을 예수님은도마복음서비유로 기록하셨을까?

 

이러한 난해한 말씀들이도마복음서에는 너무나 많기 때문에 성경기록자들이 아예도마복음서 성경에서 삭제한 것을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예수께서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이런 해괴한 말씀을 하시는 이유는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도마복음서는 성경기록자들에게 전혀 손을 타지 않은 예수님의 말씀이 1900년 동안 감추어져 있다가 이 시대에 발견된 것으로 당시에 예수님이 하신 말씀들이 조금도가감"(加減)되지 않은 채 모두 보전 되었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진리의 길을 가는 자들에게는  하나님께서 주신 가장 큰 선물이며 가장 귀중한 보물 중에 보물이기 때문에 도마복음서를 이해를 하시는 신앙인들은영안이 열려 성경을 통달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도마복음서를 이해하시는 분은 이미영생을 소유한 자나 다름이 없습니다. 영생은 참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를 아는 자 즉 말씀이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말씀을 통달하는 자가 영생이라는 것입니다(요17:3)

 

이 도마복음서는 예수님께서 모두비유비사의 말씀으로 하셨기 때문에의 눈이 열리지 않으면 절대로 해석 할 수 없는 말씀입니다.  13:34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4:11-12 예수께서 모든 것을 비유로 하나니 저희로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며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여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이같이  예수님이 하신말씀은 모두비유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말씀하신비유영적의미를 알게 되면 어떠한 난해한 말씀도 너무나 당연한 일로 누구나 이해 할 수 있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말씀하시는사자실제사자짐승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짐승의 영적상태에 있는 어둠의 존재들 중에서 제일 큰 자들인종교지도자들 즉 오늘날 기독교목사를사자비유한 것입니다.

 

그러므로유대종교지도자들이나 오늘날기독교목사들을짐승들 중에 큰 자인사자비유한 것은 아직사람으로 거듭나지 못한짐승의 영적상태에 있는  어둠의 큰 존재들비유하여사자라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말씀을 이해하려면  창세기 6일 천지창조를 이해 할 때 상기의 말씀을 이해할 수 있는 것입니다.창세기 6일 천지창조세상이라는 바다물고기의 영적상태에 있는미물과 같은 어둠의 존재들이 종교생활을 열심히 해서기는 짐승의 상태로 거듭나고 또걷는 짐승으로 거듭나고 이들이축생과 여자 거듭나야남자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각종짐승들로 여섯 단계를 거치는 것이창세기6일 천지창조입니다. 다시 말해()“에 사는 어둠의 존재들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여섯 단계(6)를 거쳐서하늘“()의 존재로 창조하는 것이”6 천지창조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창세기 천지창조(天地創造) 자연만물 창조로 해석을 한다면 본 문장은 영원히 해석할 수없는 난해한 문장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성경에 나오는 각종짐승 아직사람영적상태로 거듭나지 못한 존재들을짐승이라비유로 말씀 하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너희는“(축생)이라고 하신 말씀도  아직사람으로 거듭나지 못한축생의 영적상태를비유이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성경은 여러 곳에서  아직사람의 영적상태에 이르지 못한 자들을물고기각종짐승들이라고비유하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욥 12:7 모든 짐승에게 물어 보라 그것들이 네게 가르치리라 공중의 새에게 물어 보라 그것들이 또한 네게 고하리라 바다의 고기도 네게 설명하리라,  이런 것들이 어둠의 존재가 아니라면 어떻게 물어 보며 설명을 할 수 있겠습니까?  이같이 성경에서는사람으로 거듭나지 못한 이 땅의 어둠의 존재들을 모두물고기각종짐승들로비유하고 있습니다.

 

이같이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3년 반 동안 양육시켜 구원을 시킨 것은 곧 제자들의 영적상태는짐승들이 거듭난축생의 자리까지 성장한 제자들을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내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본문장의 이어지는 말씀에 사람사자를 잡이 먹으면사자사람이 되지만 사자사람 잡아먹으면사람사자와 같이 된다는 것을비유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때문에사람이신예수님에게 잡혀 먹히는사자“(목사)행운이 있다고 하는데 이행운영생의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왜냐하면사자“(짐승)사람이신예수님에게 잡혀 먹히면사자사람으로 거듭나서 하나님의 아들이 되기 때문입니다. 신구약 성경도 일상용어로 기록되어 누구나 읽어 볼 수 있게 기록되어 있으나 실상은 모두비유비사로 감춰진 비밀의 말씀이기 때문에 영안이 열리지 못하면 절대로 이해를 못하는 것입니다. 그래서실존예수를 영접하는 자들만이비유비사의 말씀을 깨닫고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