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과 영생의 과정

길 잃은 양이 되어야 구원을 받는다.

제라늄A 2020. 5. 24. 21:52

2000년 전에 실존예수님이 유대인들을 구원하러 오셨을 때는 예수님을 영접 한자가 구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의 실존예수님은 유대인의 예수를 믿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는 그 믿음들이 모두 심판의 대상이라는 점입니다. 유대인들에게 실존예수님이 오셨을 때는 유대교의 교리가 심판의 대상이었듯이, 2000년이 지난 오늘날 실존예수님이 계실 때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반드시 심판의 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지으시는 의인의 창조란 단번에 창조되는 것이 아니라, 점진적으로 진리로 전진하는 진행형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그 모든 신학 교리는 심판의 대상입니다. 오늘날 거짓된 기독교신학의 교리와 유대교의 교리가 모두 심판의 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처럼 오늘날기독교인들이 심판의 대상이 되지 않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가? 

구약성경 출애굽기말씀에 ​이스라엘 백성들이 잘못된 신앙에서 출애굽(탈출) 한 것 같이  오늘날도 기독교인들이 잘못된 기독교 신앙으로부터  출애굽(탈출)하여  길 잃은 양이 되어야 합니다. 오늘날기독교에서 거짓된 기독교 목회자들의 썩은 양식을 먹고 있는 길을 잃지 않는 양들은 심판의 대상이고, 오늘날 애급이라는 거짓된 기독교로부터 출애굽(탈출)해 도망 나온 자들이 길 잃은 양으로서 방황하는 고아, 과부, 나그네들이 구원의 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실존예수님이 찾으시는 자들이 바로 기독교를 탈출한 길 잃은 양들을 찾으시는 것입니다. 필자는 계속해서 반복하는 말씀이지만  구약은 예수님께서 이 세상에 오실 예언서입니다. 오늘날 실존예수님만이 실상이고  구약은 예수님에 대한 그림자요 모형입니다. 오늘날 실존예수님만이 실상이기 때문에 오늘날 실존 예수님의 말씀을 영접한 기독교를 탈출한 자들이 모두 그 양식을 먹고 있는 양들입니다. 아주 자랑스럽고 대견한 예수님의 어린양들이 됩니다. 하지만 오늘날기독교인들이 2000년 전 예수님이 주신 복음으로 이미 배불러 있고 만족하여 언제까지 안주한다면 그들은 오늘날 실존 예수님이 찾아 나서시는 길 잃은 양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는 복 있는 자가 아니며  심령이 가난한 자가 아니며 영적인 거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천국비유에 나오는 거지 나사로와 같이  영적인 거지가 아니며 날마다 연회를 즐기는 저주받은 부자들인 오늘날 기독교인들입니다. 저주받은 말씀의 부자는 먼저 되어버린 자들이요, 영적인 부자들이요, 영적 교만한 자들이요, 배불러서 평안을 외치며 아버지의 집에서 일락을 누리는 탕자의 비유에서 나오는 첫째 아들과 같은 자들입니다. 즉 2000년 전유 대인들에게 오신 예수님의 복음에 만족해서 언제까지 집(성전)을 나갈 줄 모르는 자들은 집 나간 둘째 아들이 아니며 길 잃은 양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처럼 집에 남아 있는 첫째 아들이 되고 길을 잃지 아니한 양이되는 것이 좋은가? 아닙니다. 오늘날기독교인들은 반드시 집을 뛰쳐나간 둘째 아들이 되어야 하고 길 잃은 양이되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오늘날 실존예수님께서 주시는 말씀은 일곱 배로 빛 밝은 진리의 새 말씀이 있기 때문입니다. 길을 잃고 헤매어본 자가 아니라면, 말씀에 대한 목마름으로 심령의 가난함을 느껴본 자가 아니라면 어떻게 실존예수님이 주실 진리의 새 말씀을 깨달을 수 있겠습니까? 

심령이 가난하지 않는 자들은 유대교에 고착해서 예수님을 이단으로 핍박하고 십자가에 매달아 잡아 죽였습니다. 마찬가지로 오늘날 실존예수님때도 심령이 가난하지 않은 자들은 진리의 새 말씀을 도무지 듣지 못하고 실존 예수님을 이단으로 핍박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실존예수님은 언제나 세상에서 출애굽(탈출)한 길 잃은 양들인 고아, 과부, 나그네들에게만 찾아가신다고 아래와 같이 말씀하셨던 것입니다. 다만   마 10:6  이스라엘 백성 중의 길 잃은 양들을 찾아가라,  마 18:12  너희 중에 어느 사람이 양 일백 마리가 있는데 그중에 하나를 잃으면  아흔아홉 마리를 들에 두고  그 잃은 한 마리의 길 잃은 양을 찾도록 찾아다니지 아니하느냐,  마 15:24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나는 이스라엘 집의 길 잃은 양 외에는 다른 데로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노라 하신대,  이스라엘 백성이란 오늘의 영적 이스라엘 백성,  즉 오늘날 거짓된 기독교를 출애굽(탈출)해 도망 나온 길 잃은 양을 뜻합니다.

이처럼 믿는 자들 중에 다만 길 잃은 양들을 찾아가라고 했습니다. 양 일백 마리 중에 잃어버린 한 마리 양이 있다면 아흔아홉 마리는 들에 두고, 길 잃은 한 마리의 양을 찾아 나선다고 했던 것입니다. 예수님은 그야말로 잃어버린 양 외에는 다른 데로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노라고, 딱 잘라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무리지어 남아서 길을 잃지 않고 있는 자들에게는 오늘날의 실존 예수님은 아무 상관도 없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왜 거짓된 기독교 신학 교리에 목을 매고 있으면서 출애굽(탈출)해서 길 잃어버린 양들이 되길 두려워하는가? 왜 기독교에서 뛰쳐나가기를 두려워하는가? 왜 심령이 가난한 자를 조롱하고, 여기 저기 문전걸식하는 거지 나사로와 같이 이교회 저 교회로 진리를 찾아가기를 수치스러워하는가? 많은 사람들이 운집하는 대형교회에, 기라성 같은 유명목사들이 포진해 있는 전통교회에 예수님이 오시는 줄 아는가? 

예수님은 그런 화려한 곳으로 절대로 오시지 않습니다. 그러면 내가 아무개 재림주이며 자칭 보혜사라고 주장하는 세력의 신들이 군림하는 곳으로 예수님은 오신다고 믿는가? 그런 악명 높은 곳으로도 실존 예수님은 절대로 오시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오직 길 잃은 양들에게만 오십니다. 집을 나간 자, 성전을 나간 자, 교회가 없는 자, 부모가 없는 고아, 남편이 없는 과부, 본향이 없는 나그네, 교회가 없기 때문에 길을 잃고 배고픈 어린양에게만 실존예수님은 찾아오십니다.  신 14:29  네 성중에 거류하는 객과 및 고아와 과부들이 와서 먹고 배부르게 하라 그리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 손으로 하는 범사에 네게 복을 주시리라,  이렇게 하나님께서는 외롭게 혈혈단신 길 잃은 양들에게만 영의 양식을 배부르게 먹여 주십니다. 길 잃은 양들에게 예수님은 어떻게 만나주시는가? 예수님은 천국비유에서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자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예수님의 진리의 새 말씀을 대신 전하는 자가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자인데, 예수님은 곧 이러한 소자를 통해 진리의 말씀으로만 만나주십니다. 바로 천국비유에 나오는 형제 중 지극히 작은가 예수님의 말씀을 대신 증거 해주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말씀을 받는 자는 그 말씀을 깨달은 자 밖에는 그분이 누구신지 알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유대인들에게 오셨을 때도 수많은 유대인들이 예수의 말씀을 들었으나  그 말씀을 영접 한자는 오직 12제자 외에 없었던 것입니다. 사도바울도 다메섹 도상에서 여러 사람과 동행했지만  예수의 음성을 혼자만 들었지  다른 사람들은 천둥 우레 소리로 들었다고 한 거와 같이  말씀을 받고 깨달은 자만이 그분이 누구신지 알 수가 있는 것입니다.  계 2:17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예수)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말씀)을 기록한 것이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그러므로 형제 중 지극히 작은 소자에게 예수님이 보내신  새 말씀을 그가 대신 전하는 음성을 잘 듣고  그 말씀을 깨닫고 영접하는 자는 영원한 생명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형제 중 지극히 작은 자란 사람의 이목을 전혀 끌지 못할 보잘 것 없는 작은 자를 말합니다(이사야53장 참고) 사람들로부터 멸시천대를 받는 자에게 누가 이 시대에 그의 말씀을 영접하겠는가  히 13:2  손님 대접하기를 잊지 말라, 이로써 부지중에 천사들을 대접한 이들이 있었느니라,  이 말씀도 똑 같은 말씀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을 받고 깨달은 자는 그분이 누구신지 그 말씀을 깨달은 자만 알 수 있지  아무도 그분이 누구인지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