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9:24 네 백성과 네 거룩한 성을 위하여 70이레로 기한을 정하였나니 허물이 마치며 죄가 끝나며 죄악이 영원히 속죄되며 영원한 의가 드러나며 이상과 예언이 응하며 또 거룩한 자가 기름부음을 받으리라, 상기의 말씀은 죄 많은 인간으로 태어나서 죄악이 영원히 속죄되는”천국 백성“으로 창조되는 과정을 상기의 말씀같이 “70 이례“로 기한을 정하신 것입니다.“70 이례“라는 것은 죄 많은 인간이”천국 백성“으로 창조되는 과정을 “창세기 6일 천지창조“라 하는 것이며,”70 “이레라는 것은 인간이”여섯 번“거듭나”천국백성“이 되어”일곱째“날에 하나님께서”안식”하시면 천국은 이때”천국 백성“안에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십계명 4 계명에 너희는"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라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서 ”천국 백성“이 된 기록을 보겠습니다. 마 1:1-17 모든 대수가 아브라함부터 시작해서 낳고 낳으면서 “42대”만에 “예수”가 돼서 오신 것입니다.
이것은 달수로는 “42 달이요 날짜로는 “1260일이요 년 수로는 3년 반이요 셋 때 반”(계 12:14)만에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천국 백성“ 예수님이 되어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기록은 예수님만의 기록이 아니라, 오늘날 기독교인들도”천국 백성“이 되려면 “예수”와 똑같은 경로를 통해야 하는 기록입니다. 그러면 “예수”께서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서 성장하는 기간을 이사야서에 기록된 말씀을 보겠습니다. 사 7:14-15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그가 악을 버리며 선을 택할 줄 알 때가 되면 꿀과 버터를 먹을 것이라, “예수”께서는 인간으로 평범한 가정집에서 태어나셨기 때문에 ”생명의 말씀“인”꿀과 버터“를 먹으며 인간의 본능인”악“을 버리며”선”을 택하면서 인간의 더러운 몸을 요단강이라는 “말씀의 강”에서 “침례”를 받고 깨끗이 씻었기 때문에 인간인 “예수”의 몸 안에는 하나님의 실체이신 “말씀“이 비둘기(성령)같이 들어오셔서"안식"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간이”천국 백성“의 존재가 되려면 “예수”와 같이 요단강이라는 “말씀“의 강에서 깨끗이 “침례”를 받고 거듭나야 하는 것입니다. 계 12:6 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1260일“동안 그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 이같이 “예수”께서도 인간의 몸으로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정결한 처녀“와 같은”여자”의 영적 상태에서 “출 애급“을 해서 “광야“로 도망 나와 “1260일 동안”한때 두 때 반 때(계 12:14) 합 셋 때 반인 3년 반“동안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을 받으신 것입니다. 계 11:3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그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1260일을 예언하리라, 예수님도”광야“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먹으며 양육을 받으신 것입니다.
“굵은 베옷”은 초상집에서 입는 옷입니다. 왜 “1,260일 3년 반”동안에는 “굵은 베옷”을 입는 초상집이 되는 것일까?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을 받으면서 “광야“에서”불기둥 구름기둥“으로”징계와 연단“을 받으면서 말씀으로 양육을 받는 기간이기 때문에 초상집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도 인간의 몸이라”광야”에서 마귀에게 시험을 세 번씩(눅 4:5-7) 받으며 그 시험을 통과함으로 “천국 백성”으로 탄생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42달, 전 3년 반“이라는”셋 때 반“은 인간이”천국 백성“으로 거듭나기 위해서”광야”에서”굵은 베옷을 입고 생명의 말씀“을 먹으며 장성한 자로 성장하는 기간을 말하며 그리고 “후 3년 반 셋 때 반”은 자신이 소유한 하나님의”말씀“으로 이웃의 영혼을 구원하는 기간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천국 백성“의 존재가 되는 과정은 “전 3년 반“동안은 자신이 하나님의”말씀“으로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는 기간을 말하는 것이며,“후 3년 반“동안은 자신의 성전에 소유한”말씀“으로 이웃을 구원하는 기간을 말하는 것입니다. 성전을 건축하는 이유는 말 3:10 너희의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라, “하나님의”말씀“으로 성장한 자를”온전한 십일조“라고 하며”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라”는 “창고”는 거듭난 자의 몸을 “창고”로 “비유”하며 그“창고”성전에는 하나님의 말씀인 “양식”이 있게 하라는 것입니다. 고전 3: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말씀)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하나님께서는”천국 백성“이 되기 위해서는 누구든지 영의“양식“을 반드시 자신의 몸인 “창고”인 성전에 저축해야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거듭난 자의 몸 안에는”말씀의 지식“있어야 이웃의 영혼들에게 “양식“을 먹임으로 이웃을 구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서 하나님의”말씀“으로 장성 한자로 성장하면 네 몸 안에 있는 하나님의”말씀“으로 이웃의 영혼들을 양육해서 구원하라는 것입니다. 신명기 14:29 네 성중에 거류하는 객과 및 고아와 과부들이 와서 먹고 배부르게 하라 그리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 손으로 하는 범사에 네게 복을 주시리라, 이렇게 하나님께서는 거짓된 기독교를 탈출한"나그네, 고아, 과부"들에게 영의 양식을 배부르게 먹여 주라는 이 말씀은 세상에서 종교생활하는 기독교인들이”출애굽”하여 하나님의 “말씀”이 갈급하여 방황하는 “고아 과부 나그네”들에게 “영의 양식 “을 먹이는데 배부르게 충분히 먹여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양육시키라는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 구원하시는 대상은 기독교인들이 아니라 거짓된 기독교에서”출애굽“탈출한 “고아 과부 나그네”들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구원을 받으려면 하루속히 거짓된 기독교를 탈출해서 “출애굽”이 되어야 구원의 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후 3년 반 42달 1260일 한때 두 때 반 때 합 3년 반”까지는 하나님의 아들 몸 안에 소유한”말씀의 양식“으로”출애굽”한 “고아 과부 나그네”들에게 영의“양식“을 먹여 구원하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이웃의 영혼을 구원했을 때 상기의 본문 말씀같이”모든 허물과 죄가 영원히 속죄되며 의가 드러나며 이상과 예언이 응하며 기름부음을 받는 완성된 자가 하나님께서 안식하시는 성전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형상으로 완성된 자들이”천국 백성“이 되는 것입니다. 성경 전체의 흐름은 첫째는 내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하는 것이며, 둘째로는 내 몸에 있는 “말씀”으로 이웃을 구원해야 하나님의”천국 백성“으로 완성을 이루는 것입니다.
마 22:37-40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도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몸같이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 두 계명이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이니라, “사랑”이란 인간의 “윤리도덕”의 “사랑”이 아니라, 이웃을 구원할 수 있는 자가 소유한 하나님의 “아가페 사랑”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 말씀의 “첫째 전 셋 때 반”은 내가 장성한 자로 성장하기 위해서 하나님의”말씀“으로 양육을 받는 기간을 말하며,”둘째“후 셋 때 반”동안은 내가 소유한”말씀“으로 이웃을 내 몸과 같이 구원하는 것이”후 셋 때 반“입니다. 그래서 “예수”께서는 이 세상에 오셔서”3년 반”동안”12제자”들을 구원하여 “예수들 “로 만드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실 때”다 이루었다 “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부활하실 때“예수”는”그리스도“로 부활하시고 하나님의 생명이 없었던”12제자”들이 예수들로 부활하신 것입니다(요 5:25) 이것이”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는 원리입니다(요 12:24) 이렇게”천국인“으로 거듭나게 되면 “창세기 6일 천지창조“를 이루시고 ”일곱 때“만에 하나님의 성전이 완성된”천국 백성“의 몸 안에 “안식”하시는 것이 “70 이례”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전 3년 반+후 3년 반=7년”을”일곱 때“라하며 “70 이례”라 하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구원과 영생의 과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러운 옷을 빨아 입는 자 천국을 소유한다. (0) | 2020.07.13 |
---|---|
성경을 깨닫는 자 영생을 보장 받는다. (0) | 2020.07.12 |
예복을 입지 않은 자 지옥 불에 던져진다. (0) | 2020.05.29 |
※ 집을 잃은 양에게 진리의 말씀을 전하라 ※ (0) | 2020.05.25 |
길 잃은 양이 되어야 구원을 받는다. (0) | 2020.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