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의 기준은 예수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는 자는 누구인가?

제라늄A 2021. 1. 5. 21:26

 

계 22:15 개들과 술객들과 행음 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및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내는 자들마다 성 밖에 있으리라,  상기의 말씀은 "개"들과 "술객"들과 "행음 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자"들은  이미 언급된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여할 자들의 명단에 들어있던 자들입니다. 그러면 상기의 본문의 말씀에 "개"는 오늘날 누구에게 해당되는 말씀인가?   사 56:11 이 개들은 탐욕이 심하여 족한 줄을 알지 못하는 자요, 그들은 몰지각한 목자들이다.  상기의 본문말씀은 탐욕을 즐겨하는 “개”들이  다른 사람이 아닌 예전이나 오늘이나 바로”기독교 목사“들이”개“라는 것입니다. 이 목사들이 거짓된 말씀으로 사람이 먹으면 죽는 독주의”포도주”를 만들어 교인들의 영혼을 죽이는 자들이 되어 거룩한 성에 참여하지 못하는 자들이라는 것입니다. 상기의 본문에서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내는 자들이란  교인들을 미혹하여 속이기를 좋아하는 기독교 거짓 목사들이 가지고 있는 비 진리“신학”인 거짓된 말씀들을 말합니다.

오늘날 기독교목사들은 신학자들이 만든 “신학”을 배워서 즐겨 쓰고 있는 주석 간증이나 예화나 세상의 지식들은 모두 거짓된 설교요 모두 거짓말이라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을 철저히 잘 믿는다는 유대교 종교지도자들인 제사장들인 목사들에게 직설적으로 너희는 마귀의 자식들이라고 강한 어조를 말씀하십니다.  요 8: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마 15:14 저희는 소경이 되어 소경을 인도하는 자로다 만일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이 다 구덩이에 빠지리라,  마 23:13-15 화 있을 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도다.

화 있을 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교인 하나를 얻기 위하여 바다와 육지를 두루 다니다가 생기면 너희보다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하는 도다.  마 23:27 화 있을 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겉으로는 아름답게 보이나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의 뼈와 모든 더러운 것이 가득 하도다.  상기의 말씀들은 유대교 목사들이나 오늘날 기독교 목사들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2000년 전에 유대인의 율법을 강요하는 유대 종교 지도자들인 제사장들을 “개”들이라고 하였으며(빌3:2-3) 남창들을”개“들이라 했으며(신23:17) 짖지 못하는 몰지각한 목사들을 “개”들이라고 하였습니다(사56:10-12)“개”들은 자기들이 만든 사람이 먹으면 그 영혼이 죽는 음행의 포도주“신학”교리를 먹이면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리에 있는 자들이니(사56:12) 이들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하고 "둘째 사망"에 참여하는 자들이 된다는 것을  성경은 강조하고 있습니다(계20:13-15) 성경에 이런 말씀은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누구를 가리키는 말씀인지 잘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렘 5:31 선지자(목사)들은 거짓을 예언하며 제사장(목사)들은 자기 권력으로 다스리며 내 백성은 그것을 좋게 여기니 너희가 어찌하려느냐?  사 56:11 이개들은 탐욕이 심하여 족한 줄을 알지 못하는 자요 그들은 몰지각한 목자들이라,   오늘날 기독교 목사들이 거짓 선지자라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말씀을  부인하는 기독교 목사들은 성경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바로 몰지각한 “개“들이기 때문입니다.  눅 8:11 이 비유는 이러하니라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하나님의 말씀은”씨“(혈통)를 받아 성령으로 계시(요14:26)를 받으므로 깨닫는 것이지  신학교에서”신학“을 배우는 것이 절대로 아님을 기독교인들은 알아야 합니다. 사도바울의 경우를 보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사도바울은"계시"를 받기 전에는 유대교 종교지도자로서 최고 학부를 나온 성경학자로 율법의 행위로는 전혀 흠이 없는 완벽 한자로 성경을 가르치는 자였다고 자신을 소개하면서 예수님으로부터"계시"를 받은 후에는 자신이 배운 신학 학문은 아무런 가치가 없다는 것을 스스로 깨닫고 자신의 신학 배경을 배설물로 버렸다고 고백합니다(빌3:8)

하나님의 말씀은 인간이 만든 “신학”을 배워서 아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의 씨”로 혈통으로 낳고 낳음으로 종족을 이어가는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말씀을 “씨”로 “비유”하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이렇게 말하십니다.  갈 1:11-12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알게 하노니 내가 전한 복음은 사람의 뜻을 따라 된 것이 아니라 이는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라,  오늘날 신학교에서 배운 목사들의"신학"지식은 생명을 살릴 수 없는 가치가 없는 배설물이라는 것입니다. 오늘날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은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 목사의 "죽은 자"의 말씀으로는 단 한 사람도 영적으로 죽어있는 기독교인들의 생명을 살릴 수가 없고  오히려 배나 더 지옥 자식을 만드는 것이"신학"을 배운 기독교 목사들이라는 것을 기독교인들은 이 글을 통해서 확실히 깨달아야 합니다. 성경에서 이런 사람을 "죽은 자"라고 말씀하십니다.  마 8:21-22 예수께서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따르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 지금 육체가 살아 있는 사람들을 “죽은 자”라고 말씀하시는 것은  이들 안에 사람의 생명은 존재하나 하나님의 생명이 없기 때문에 “죽은 자”가 “죽은 자”를 장사 지내게 하고 "산 자" 제자인 너는 나를 따르라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성경이 말하는 “죽은 자”는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 사람의 생명을  성경에서는 “죽은 자”라 말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생명이 있는 “씨”와 생명이 없는 “씨”가 있기 때문에 "죽은 자"를 살리는 것은 생명의 “씨”가 있는"실존 예수"가 있을 때"죽은 자"를 살리는 것이지  이미 영적으로 죽어있는 사람의 실체인 기독교 목사들은 영적으로 죽어있는 기독교인들을 절대로 살릴 수가 없는 것입니다.  계 18:3-4  그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를 인하여 만국(교파)이 무너졌으며 또 땅의 왕(목사)들이 그로 더불어 음행 하였으며 땅의 상고(교인)들도 그 사치의 세력을 인하여 치부하였도다.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그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하신지라,  이 말씀을 이해할 수 있는 눈을 가지신 기독교 목사나 교인들은 하루속히 기독교에서 탈출하시어 진리를 찾아 두드리고 찾는 자에게는 반드시 문을 열어주십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