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안식”하시고 계시는 “성전”은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 몸 안에만 계십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 수 있는 사람은 하나님이 낳은 아들 “예수”만이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천국을 소유할 수 있는 기준도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어야 천국을 소유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수”를 믿는 신앙인이라면 “예수”는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서 어떻게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었는지 그 과정들을 알면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는 과정을 알게 되어있습니다. 요 1:1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하나님의 실체가 곧 “말씀”이 시기 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으므로 자신의 몸 안에 하나님의 실체이신 “말씀”이 “안식” 하실 “성전”을 건축한 자만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는 과정들을 알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말씀”으로 어떻게 “성전”을 건축하는가? 이 세상에는 수많은 말씀들이 있지만은 가감되지 않은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소유한 오늘날의 “실존 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만을 깨닫는 것이 자신의 몸 안에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는 재료가 되는 것입니다.
고전 3: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오늘날의 가감되지 않은 순수하고 깨끗한 “말씀”을 깨달아 아는 지식이 있어야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한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는 자가 “성전”을 건축한 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의 아들 된 “성전” 안에만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에 “말씀”으로 “사람 성전”을 건축한 자가 “하나님의 아들”(예수)이 되는 것입니다. 말 3:10 너희의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라, “온전한 십일조”라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한 자를 “온전한 십일조”라 말하며 “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라”는 “창고”는 장성한 자의 몸(성전)을 “창고”로 “비유”하며 그 “창고” 성전에는 하나님의 말씀인 “양식”이 있게 하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창고에 “양식”의 실체가 "말씀"이신 곧 “하나님”이시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인간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자신의 몸 안에 “성전”을 건축해서 하나님의 “성전”을 완성시키는 것입니다.“성전”을 건축해야 하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성전”된 자 몸 안에서만 “안식”하시기 때문에 천국은 하나님이 계신 곳이 천국임으로 천국은 바로 사람 몸 안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예수께서 유대인들에게 천국은 여기 있다 저기 있다가 아니라 눅 17:21 천국은 너의 안에 있다. 고 하신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 “땅의 존재를 하늘의 존재”로 만드시는 것이 “창세기 6일 창조”라는 것입니다.“6일”이란 날의 개념이 아니라 존재의 개념으로 “땅이 하늘”로 창조되기까지의 “여섯 단계”의 과정을 말하고 있습니다. 즉 하나님의 “성전”은 단번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여섯 단계”의 공정을 거쳐 “성전”이 완성되어진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시는 것은 하나님의 “성전”에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이 “안식”하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 그 몸 안에 “안식”하시면 천국은 “하나님의 아들” 몸 안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들의 몸 안에만 “안식”하고 계신데 천국을 어디로 가겠습니까?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오늘날도 변함없이 땅에 어둠의 속한 존재들 안에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고 계신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을 소유하신 “예수”는 하나님의 “명령”을 따라서 “예수”의 “12제자”들에게 자신이 소유한 “말씀”으로 양육해서 “예수”와 같이 만들어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인간도 “예수”와 같이 하나님 아들로 거듭나게 되면 “성전”된 몸에 저축한 말씀으로 “이웃”을 구원해서 “예수”와 같이 만들어야 하나님의 아들이 되어 천국을 소유하게 되는 것입니다. 성경 전체의 흐름은 “첫째”는 하나님의 실체이신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하는 것이며 “둘째”로는 장성한 자 몸 안에 있는 “말씀”으로 죽어있는 “이웃”을 구원해야 하나님의 아들로 완성을 이루는 것입니다. 오늘날 교회에서 “떡과 포도주”로 “성찬식”을 하는 이유는 “떡”(살)은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장성한 자로 성장하는 것을 말하며 “포도주”(피)는 장성한 자로 성장한 자는 반드시 이웃에 죽어가는 영혼들에게 희생으로 헌신을 다해 “복음”을 주어 구원하라는 의미가 “성찬식”이라는 것입니다.
성경은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마 22:37-40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아가페)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도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몸같이 사랑(아가페)하라 하셨으니 이 두 계명이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이니라, “사랑”이란 “윤리도덕”의 인간의 “사랑”이 아니라 이웃을 구원할 수 있는 자가 소유한 하나님의 “아가페 사랑”을 말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목수”(요셉)의 아들이라고 말씀하신 것은 예수님이 바로 집을 짓는 “건축자”(목수)라는 뜻입니다. 이같이 하나님의 형상으로 거듭나면 하나님의 집 “성전”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아들”이 되려면 먼저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장하여 하나님의 “성전”을 자신의 몸 안에 건축해야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간이 구원을 받아 천국에 들어가려면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지 못하면 구원의 대상에서 제외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자는 모두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25장에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기름(말씀) 준비한 “슬기로운 5 처녀”가 “신부 단장”하면 하늘의 “신랑”과 혼인을 하면 이 땅의 인간이 “하나님의 아들”로 태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땅의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하면 하늘의 “신랑”과 혼인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로 태어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을 알아야 그 “말씀”을 소유하는 자들이 되어야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실제로 하나님의 아들이 되신 오늘날의 “실존 예수님”을 어떻게 만나느냐 여하에 따라 모든 것이 결정이 되는 것입니다.
“실존 예수님”의 음성은 살아있고 심령의 골수를 쪼갤 수 있는 “말씀”이라 그 “말씀”을 영접만 한다면 “소경”된 기독교인들이 눈을 뜨고 “귀먹은 자”가 귀가열리고 “벙어리”가 말을 한다면 그분이 “실존 예수님”이라는 것이 확실한 증거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실존 예수님”은 우리 앞에 계신다 해도 사람의 모양은 우리와 똑같기 때문에 아무도 알아볼 수가 없는 것입니다. 성경 이사야서를 통해 “실존 예수님”의 모습을 말씀하셨습니다. 이사야 53:2-3 그는 주 앞에서 자라나기를 연한 순 같고 마른땅에서 나온 줄기 같아서 고운 모양도 없고 풍채도 없은즉 우리의 보기에 흠모할 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도다. 그는 멸시를 받아서 사람에게 싫어 버린 바 되었으며 간고를 많이 겪었으며 질고를 아는 자라 마치 사람들에게 얼굴을 가리고 보지 않음을 받는 자 같아서 멸시를 당하였고 우리도 그를 귀히 여기지 아니하였도다.
이와 같이 “실존 예수님” 은 볼품이 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아무도 알아보는 사람이 없는 것입니다. 유대교 종교지도자들인 “제사장, 바리새인, 서기관”들이 “실존 예수”와 대화를 하면서도 예수를 못 알아보고 이단으로 배척해서 죽인 것처럼 오늘날 기독교 목사들도 오늘날 “실존 예수님” 을 알아볼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택한 사람이라면 “실존 예수님”을 찾게 되어 있고 두드리고 찾는 자는 반드시 만나게 되어 있습니다. 오늘날의 말씀은 그 “실존 예수님” 을 찾을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하고 있는 것입니다.
※ 요한복음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예수)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