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과 영생의 과정

*우상을 섬기는 기독교인들,

제라늄A 2023. 11. 25. 16:35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믿는 예수를 아는 것이 지혜의 근본입니다. 성경전체는 예수의 대한 신비에 그 초점이 모아져 있습니다. 신비의 핵심은 성령의 잉태와 부활에 대한 신비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이 예수를 바로 알지 못하면 신비에 싸인 성령의 잉태와 부활의 비밀을 알지 못하면 모두 허공을 치는 우상을 섬기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성령의 잉태와 부활을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무리 성경을 많이 읽고 연구를 해도 확실하게 이해되거나 믿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성령의 거듭남은 자신에게 직접 일어나야 합니다. 마태, 누가, 사도바울이 성령의 잉태와 부활이 자신에게 직접 이루어졌기에 예수님의 잉태사건을 보지 못했어도 자신 안에서 일어난 사건처럼 정확히 성경에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는 성령에 가르침이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성령의 잉태와 부활은 신학이나 누구에게 배워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성령의 거듭남이 자신에게 직접 일어나야 성령께서 가르쳐주시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요일 2:27 너희는 주께 받은 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이렇게 성령이 내주함이 있어야 성령의 잉태와 예수님의 탄생을 깨닫게 되는 것입니다. 성령의 잉태를 말하자면 하늘의 영과 그분이 입으실 인간 육이 한 몸으로 만나는 것을 성경은 신랑신부의 혼인잔치라고 합니다. 이렇게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정결한 처녀로 여자의 영적상태인 신부단장을 해야 하늘의 남자의 영적상태인 신랑과 한 몸을 이루므로  인간이 하늘의 (神)의 존재로 거듭남으로 인간 예수님이 탄생하는 것입니다.

즉 이것이 예수께서 약속하신 천국 혼인잔치이기도 합니다.        창세기 2:24 남자(예수)가 부모를 떠나 여자(인간)와 연합하여 둘이 한 몸을 이룬다, 했습니다. 남자는 하늘 신랑을 뜻하고 여자는 인간 신부를 뜻하여 그 둘이 만나서 한 몸을 이루는 것입니다.  고전 11:3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니라,  이같이 인간인 여자의 영적상태에서 거듭나면 남자의 영적상태인 예수가 되고 예수가 거듭나면 그리스도가 되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25장에 열 처녀 비유 중에 슬기로운 5 처녀는 등과 기름을 준비했다고 했습니다. 은 인간의 몸을 상징하며 기름은 하나님의 말씀을 말합니다. 그러므로 이 땅의 인간의 몸 안에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여자의 영적 상태에 있는 인간이 신부단장이 있어야만 하늘의 남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신랑과 혼인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말라기 3:10 너희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라 온전한 십일조는 돈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성전에는 하나님의 말씀의 양식이 있어야 여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인간인 신부가 하늘의 남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신랑과 혼인을 할 수 있고  혼인을 하면 여자(인간)의 영적상태에서 남자(예수)의 영적상태로 거듭나는데 이분이 구원자 예수님이십니다. 이렇게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을 준비한 자가 슬기로운 5 처녀라고 하는데 이 뜻은   고전 14:19 깨달은 마음으로 다섯 마디 말을 하는 것이 일만 마디 방언으로 말하는 것보다 나으니라,  사도바울은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자를 정결한 처녀라고 하는데 정결한 처녀, 슬기로운 5 처녀, 동정녀 마리아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하게 변화된 인간을 말하는 것입니다.

고전 11:2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에게 중매함 이로다.  이렇게 여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정결한 처녀신부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나면 하늘의 남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신랑과 혼인을 하면 한 몸을 이루어  인간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의 탄생 과정을 예언과 비유비사로 비밀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같이 여자의 영적상태에서 거듭나면 남자의 영적상태가 되고 남자의 영적상태에서 거듭나면 그리스도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감춰진 비밀을 아는 것이 예수를 아는 지식입니다. 오늘날 기독교는 무지막지한 말로 하나님께서는 전능하신 능력으로 예수는 수컷의 씨를 받지 않고 동정녀마리아 몸에서 성령으로 잉태해서 예수를 낳았다는 것은 하나님의 공의를 전적으로 무시하는 처사입니다.

모든 생명체는 씨의 의해서 낳는 것이 하나님의 섭리인데  오직 동정녀 마리아만 수컷의 씨를 받지 않고 하나님의 능력으로 예수를 낳았다는 것은 기독교에서 엄청난 착각으로 우상 예수를 믿는 것입니다. 성경은 예수님의 출생은 다윗의 혈통으로 나셨다고 분명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1:3-4 이 아들로 말하면 다윗의 혈통에서 나셨고 성결의 영으로는 죽은 자들 가운데서 부활하사 능력으로 하나님의 아들로 선포되셨으니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시니라,  이렇게 성경은 분명히 예수님은 다윗의 혈통으로 태어나셨다고 기록되어 있는데도  오늘날 기독교는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기 때문에 수컷의 씨를 받지 않고 성령으로 잉태시켜 태어나게 하실 수 있는 분이라고 억지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 오늘날 기독교의 현실입니다. 오늘날 기독교는 허공을 치는 우상예수를 섬기고 있는 것입니다.

성경 말씀을 정확하게 풀 수 있는 사람은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아무도 없었습니다. 계시록을 기록한 사도요한이 계시를 받을 때에 그 사실을 알고 크게 울었더니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계5:3-5)고 말해 주었습니다. 그분이 오늘날의 인간 실존예수님이십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는 육신의 씨를 받지 않고 하나님의 능력으로 성령으로 태어나신 분이라고 2000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굳게 믿고 있으니 우상예수님을 믿는 것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이렇게 성경은 분명하게 기록하고 있는 데도  오늘날 기독교에서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예수님의 탄생에 대하여 기독교는 동정녀마리아 몸에서 성령으로 잉태하여 예수가 탄생했다고 고집하는 것은 오늘날 기독교는 허공을 치는 우상예수를 믿고 있는 것을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

※ 요한복음 5:39~40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예수)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

※ 시편 119:144 주의 증거는 영원히 의로우시니 나로 깨닫게 하사 살게하소서,

예레미야 33:3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 골로새서 2:2 이는 저희로 마음에 위안을 받고 사랑 안에서 연합하여 원만한 이해의 모든 부요에 이르러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니라,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취어 있느니라,

※ 골로새서 4:2~4 기도를 항상 힘쓰고 기도에 감사함으로 깨어 있으라, 또한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되 하나님이 전도할 문을 우리에게 열어주사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하게 하시기를 구하라 내가 이것을 인하여 매임을 당하였노라, 그리하면 내가 마땅히 할 말로써 이 비밀을 나타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