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복음 해설 2

도마복음 79 절, 당신을 잉태한 자궁과 먹였던 젖이 복되다.

제라늄A 2018. 7. 9. 18:27

 

 

 

                       당신을 잉태한 자궁과 먹였던 젖이 복되다                         

도마복음 79절, 우리 중에 한 여자가 예수님에게 당신을 잉태한 자궁과 당신을 먹였던 유방이 복되다. 그는 그녀에게 아버지의 말씀을 듣고 그 말씀을 진실로 지키는 자가 복된 자다. 너희가 임신 하지 않은 자궁과 아이에게 젖을 주지 않은 유방이 복되도다. 오늘날기독교인들과 목회자는 상기의 말씀을 깊이 또 깊이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여자가 예수에게 말하는데 이여자는 인간의여자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영적인여자정결한 처녀비유로 말하는 것입니다. 오늘날기독교인들은 남녀 공히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정결한 처녀가 되어야신부단장해서예수신랑과 결혼을 해야 할예비신부들입니다. 마태복음25장의 열 처녀비유중에슬기로운5처녀와 같은 여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본문 말씀은예수종교지도자가 나오는데 여자예수에게 당신을 잉태한 자궁과 당신을 먹였던 젖이 복되다고 말씀합니다.

 

예수님은 이 말씀을 듣고 그여자에게 진정한 복된 자는 아버지의 말씀을 잘 듣고 그 말씀을 지키는 자라고 말씀하십니다. 왜냐하면 너희가 아버지의 말씀을 잘 듣고 지킨다면 그 때 잉태하지 않은 자궁과 젖을 주지 않은 유방이 복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잉태하지 않은 자궁이라는 말씀은 오늘날기독교목회자신학의 말씀을 먹지 않고 그여자안에잉태하지 않은 자궁이 복되다는 말이며젖을 주지 않은 유방이 복되다는 말씀은기독교목회자가 거짓된신학의 말씀을 기독교인들에게 일방적인설교 즉”(말씀)을 먹여주지 않은유방이 복되다는 것을비유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이런 말씀은 오늘날기독교목사들이 보면 기절초풍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을 잉태한 자궁과 당신을 먹였던 유방이 복되다는 말씀은 오늘날실존예수와같이 거듭난산자의 말씀으로 인간이 깨끗이 변화된정결한 처녀와 같은신부단장한 자들에게 진리의 말씀(유방)을 먹인 자들이되 다는 말씀입니다. 이러한 말씀을 먹는 자가 천국을 소유할 수 있기 때문에된 자라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런데정결한 처녀라는 영적인 의미는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자를 성경에서는정결한 처녀또는동정녀마리아또는슬기로운5처녀라고 말합니다. 사도바울은 이렇게 말합니다. 고후 11:2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만들어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그래서동정녀마리아가 성령의 잉태로 예수를 탄생한 것은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하면 이것을정결한 처녀 또는 동정녀마리아 또는 슬기로운 5처녀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하면동정녀마리아라고 하는데동정녀마리아가 성령으로 잉태하여 아들예수를 탄생시키면여자의 영적상태에서남자예수 탄생하는 것입니다. 다른 말로는 인간으로 태어난"예수" 어려서부터꿀과 버터”(7:15)인 생명의 말씀을 먹으면서 장성한 자로 성장하면서요단강이라는말씀의 강에서 세례요한에게침례를 받고 하나님께서이는 내사랑하는 아들 예수라고 인정하시며 이때부터 구원자예수가 되신 것입니다. 침례라는 뜻은”(말씀)속에 잠길 때는 진리의 말씀으로 인간의 거짓된 육신의 죽음을비유하고”(말씀)밖으로 나올 때는 진리의 말씀으로죽었다산자부활비유하는데 이것은세례의식과 똑 같은 의미이며 예수께서 십자가에서죽고 부활하시는 것과 똑같은 의미입니다.

 

이렇게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자를 성경에서는정결한 처녀또는동정녀마리아또는슬기로운5처녀라 말하는 것입니다. 고전 11:3 여자(인간)의 머리는 남자(예수)요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니라, 이렇게 단계적으로여자“(인간)가 거듭나면남자“(예수)가 되고남자“(예수)가 십자가에 죽고 부활하면그리스도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복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잘 지키는 자라고 말씀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은 육신의 아기를 잉태한 자나 육신의 젖을 먹인 자가 복된 자라는 말이 아니라 영적으로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 생명의 말씀을 먹이는 오늘날실존예수의 말씀을 먹고 잉태한 자가 진정한복된 자이기 때문입니다. 이 말씀은 마태복음에도 기록되어있습니다. 24:19 그 날에는 아이 밴 자들과 젖먹이는 자들에게 화가 있으리로다. 이런 말씀이 다비유로 기록한 말씀이라 상기의 말씀과 똑같은 말씀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오늘날기독교목사가 거짓된신학의 말씀을 기독교인들에게 먹여서 교인들 몸 안에 거짓된 신앙을 잉태시켜 즉아이를 배게 하는 자와 기독교목사가 교인들에게 거짓된 설교를 먹이는 자 즉젖먹이는 자들에게”(지옥)가 있다는 말씀입니다.

 

이런 말씀을 성경에 기록한 것은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정신을 차리고 상기의 말씀을 잘 깨달아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기독교목사들은 교인들에게비 진리신학의 말씀으로 기독교인들에게 먹여서아이를 잉태시키고 젖을 먹이는 기독교목사들이 결국은 교인들을 모두지옥으로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목사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한다고 하지만 그 말씀은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 인간이 만든신학을 배운 말씀으로 기독교인들에게 일방적인 설교을 먹이고 있기 때문에 거짓목사들에게가 있다는 것은 어떤 형벌이 있을지는 기독교목사들은 이런 말씀을 보시면서 깊이 깨달아야 합니다. 아마 영혼들을 죽이는죄 값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형벌을 받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한영혼들을 모두 죽이는 자들이 2000년 전 유대종교지도자인"제사장 서기관"들이며 오늘날기독교"목회자"들이기 때문에 최상의 형벌을 받을 것입니다. 이러한 글을 보시는 기독교목사들과 교인들은 내가예수를 잘 믿고 내가 옳은 길을 가는지 잘못된 길을 가는지 자신이 이런 기회에 깊이 생각을 다시 해보아야 합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성경을 문자로 보고 예수님의 탄생을 육신적으로 보고 어머니동정녀마리아몸에서 예수가 태어나셨다고 2000년이 지난 오늘날까지성탄절을 지키고 있는 것입니다. 상기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시는 기독교인들은사후에 지옥문 앞에서 이를 갈며 슬피 우는 자가 되실 것입니다.

 

이것은의 말씀을으로 곧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여 다른”()을 섬기기 때문입니다. 십계명 첫 계명에 나 외에 다른”()을 섬기지 말라고 이미 구약성경에 명령하셨습니다. 23:13 화 있을진져, 서기관과 바리새인(목사)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도다. 이 말씀은 "영생"으로 가게 하는 천국의 문을 누가 막을 수 있단 말인가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1:1)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말씀이 육신(1:14)을 입고 인간으로예수님이 오셔서 누구도 열수 없는 천국 문을 열어놓으셨는데 열려있는 천국의 문을 가로막고 있는 자가 바로유대종교 지도자들과 오늘날 기독교목사들이라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오늘날의 서기관과 바리세인들이 누구인지를 잘 감지하셔야만 합니다.

 

물론 오늘날 목사들은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항변하실 것입니다. 물론 그렇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은 항상 현제 상황에 대입시켜야 하는 것이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태양은1000년 전에도 동일하게 비취었듯이 오늘날에도 태양은 동일하게 비취고 있습니다. 이같이 하나님의 말씀은 1000년 전이나 오늘날에도 그대로 적용해야 하는 것이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 천국이 이뤄져야 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그래서 주기도문에"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입니다. 이 말씀은 "영생"으로 가게 하는 천국의 문을 오늘날기독교목회자들이 아니라면 누가 천국 문을 막을 수 있단 말인가? 이런 말씀들이 모두 감춰있기 때문에 목사들이 보아도 무슨 말씀인지 이해를 못하는 것입니다.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