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 말씀 해설

계시록은 기독교인들에게 해당되지 않는다.

제라늄A 2018. 10. 30. 19:35

 

 

            ♣ ♣ ♣ 계시록은 기독교인들에게 해당되지 않는다 ♣ ♣ ♣ 

요한계시록의 말씀은 개인적으로 말세(종말) 이른 자들에게 해당되는 말씀입니다. 이 말은 하나님과 예수를 믿으며 신앙생활 하는 자로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아직 말세(종말) 이르지 못한 교회나 말세가 준비되지 않은 기독교인들에게는요한계시록은 해당되지 않는다는 말씀입니다. 를 들자면 대학입학시험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자들에게 해당되는 것이며 초등학생들에게는 아무런 관계가 없는 것입니다. 이같이요한계시록의 사건은애급세상기독교회에서 탈출하여출 애급해서광야로 나와불기둥과 구름기둥 징계와 연단의 훈련을 거쳐가나안에 이른 자들에게만 해당된다는 말니다. 예수님은 사도요한을 통해서요한계시록의 모든 사건들을 분명히 속히 일어날 일들이라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요한계시록의 사건이 이천년이 지난 지금까지 일어나지 않고 있는 이유는 기독교회가 이천년이 지난 오늘까지애급이라는 세상기독교에서 목사에게 젖이나 얻어먹는 초보적인 유치원생의 교리와 기복신앙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애급세상기독교에서 탈출해서광야를 거쳐가나안에 들어간 자들에게는 지금도 말세와 더불어요한계시록사건이 계속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요한계시록사건은 예수께서 마태복음24장과 요한계시록6을 통해서 말씀하신 개인의 종말과 주의 임하심에 대한 사건을 구체화하여 기록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요한계시록에 일어난 사건들은 애급교회의 교리신앙과광야의 율법을 통한 훈련과정을 모두마친 자가 진리가 있는가나안으로 들어가 하나님의 아들예수로 거듭나기 위해 받는 마지막 시험이며 환란들입니다.

 

이렇게요한계시록사건은 예수를 믿는 기독교인이라 해서 아무나 해당이 되는 것이 아니라 신앙의 모든 과정을 마치고 말씀으로 완전히 전신갑주 무장한 자들이 하나님의 아들예수로 거듭나기 위해서 받는 마지막 시험과 환란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의 기준은 바로예수로 거듭나야 천국의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세상말세에 일어날요한계시록사건들이 하나님이 정한 때 즉 시대적으로 모든 사람에게 일어날 사건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성경에서 말씀하는 마지막 때나 종말이나 요한계시록사건은 시대적이나 집단적으로 일어나는 사건이 아니라 각 개개인에게 나타나는말세와 개인적종말을 말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원을 받는 것이나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는 것은 각 개인에게 일어나는 것이지 어느 단체를 통해서 집단적으로 일어나는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24:41-42 그 때에 두 사람이 밭에 있으매 한 사람은 데려가고 한 사람은 버려둠을 당할 것이요두 여자가 맷돌질을 하고 있으매 한 사람은 데려가고 한 사람은 버려둠을 당할 것이니라그러므로 깨어 있으라어느 날에 너희 주가 임할는지 너희가 알지 못함이니라, 예수님은 두 사람이 같은 밭에서 일을 하는데 한사람은 데려감을 받고 한사람은 그대로 남아있고 두 여자가 맷돌질을 하는데 한 여자는 데려감을 받고 한 여자는 버려둠을 당한다고 말씀 하십니다. 맷돌을 간다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맷돌로 잘 갈려 가루(작은 자)가 된 자는 데려감을 당하고  들 갈린 자는 버려둠을 당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는 것은 같은 교회에서 함께 신앙생활을 하여도 영적상태에 따라서 다르게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이나 교인들이 이러한 영적인 말씀을 모르기 때문에요한계시록을 시대적 종말사건으로 오해를 하고 세상이 끝나는 종말로 오해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요한계시록은 각자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자로 성장하면서 개인에게 일어나는 개인적 사건으로 이 시험과 환란을 통해서 알곡과 쭉정이가 갈라지게 되어 알곡은 천국으로 들어가고 쭉정이는 지옥불속에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이같이요한계시록사건은 육적인 자아(自我)가 죽고 영적인 진아(眞我)로 태어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들입니다.요한계시록계시라는 단어를 원문에아포칼뤼프시"로 기록되어 있으며 뜻은벗겨내다드러내다계시하다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요한계시록은 지금까지 성경 속에 깊이 숨겨놓았던 비밀 중에 비밀들을 모두 들어내어 보여준다는 뜻입니다.

 

이렇게요한계시록의 비밀들은 아무에게나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애급광야가나안의 과정을 모두마치고종말”(말세) 시험과 환란을 받을 준비가 된 자들에게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도 마지막 시험을 성령의 강권적으로 이끌려광야에서 마귀에게3번씩이나 시험을 받으시고 그 시험에 합격하여 가나안으로 들어가신 것입니다. 즉 요한계시록 지금종말”(말세)에 처해 있는 자들이나 혹은종말”(말세)를 준비하고 있는 사람에게 주시는 말씀이라는 말입니다. 그러므로종말(말세)에 해당되는 자들은요한계시록을 통해서 자신이 구원받을 존재인지 아니면 심판을 받을 존재인지를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왜냐하면 노아홍수 때 하나님의 뜻에 따라 구원의 방주를 열심히 건축한 노아의 가족들은 구원을 받았지만 하나님의 뜻도 모르고 자기 욕심에 따라 신앙생활을 안일하게 했던 자들은 모두 멸망을 당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하나님의 뜻에 따라 자신의종말(말세) 열심히 준비하는 자들에게는종말”(말세)이 구원의 날이지만 자기 욕심에 따라 기복적으로 기독교종교생활을 한자들은종말(말세)이 곧 심판의 날이요 멸망의 날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의 뜻에 따라 신앙생활을 올바로 하면서 날마다 자신에게 다가올 영적인종말”(말세)을 준비해야 합니다그런데 오늘날 기독교 거짓목사들은요한계시록을 시대적 종말의 사건으로 오도하며 지금이 바로말세라고 하면서 교인들에게 공포감을 조성하고 있으며 심지어 금품을 탈취하는 일도 비일비재 합니다. 이 때문에 시대적 말세를 믿고 따르던 교인들의 가정이 깨지고 결국 집단자살까지 하는 사건들을 메스컴을 통해서 종종 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이요한계시록강해가 유행처럼 번져나가고 있으며 시대적종말(말세)론 자들의 말을 믿고 따르는 기독교인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요한계시록을 강해 할 수 있는 자는종말”(말세)을 이미 통과한 자 즉요한계시록의 모든 사건이 자신 안에서 일어나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난 자들만이 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그런데종말(말세)의 영적의미도 모르면서 지금도 주님이 오실 날만 기다리는 영적소경들인 기독교목사들이 함부로요한계시록 강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지금도 소경된 거짓목사들요한계시록사건을 시대적 사건으로 왜곡하여 기독교인들을 미혹하면서 공포감을 조성하여 금품을 탈취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요한계시록의 영적인 의미를 올바로 알고 이해하여 영적인종말”(말세)즉 자신 안에서 일어나는 개인적 종말”(말세)를 준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자신에게서 영적인종말(말세)이 일어나지 않으면 주님이 내 안에 오실 수 없고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지 못하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목사들이 계시록을 강해하는 목사들이나 시대적종말(말세)을 말하는 자들이 있다면 100%거짓목사라는 것을 아시고 하루속히 그곳에서 탈출하셔야 합니다.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