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 말씀 해설

하늘과 땅이 두루마리 같이 말려 올라 갈 것이다.

제라늄A 2018. 12. 12. 22:35

 

                                                                                        

                “ 하늘과 땅이 두루마리 같이 말려 올라 갈 것이다 ” 

도마복음 111절, 예수께서는 하늘과 땅이 네 면전에서 두루마리 같이 말려 올라 갈 것이다. 살아 있는 자로부터 살고 있는 자들은 죽음을 보지 않을 것이다. 예수님이 그 자신의 존재를 발견한 자들은 이 세상에 가치를 두지 않는다고 말씀하시지 않았던가? 상기의 말씀에 예수님은하늘과 땅이 네 면전에서 두루마리 같이 말려 올라 갈 것이라 말씀하십니다. 어떻게하늘과 땅이 두루마리 종이 말리듯이 말려 올라 갈 수 있단 말인가? 만일 이 말씀이비유비사가 아니라면 예수님은 왜 이렇게 충격적인 말씀을비유로 말씀하셨는가? 하늘과 땅이 종이 말리듯이 말려서 올라간 다는 것은 도대체가 이해가 안 되는 말입니다. 이 말씀은 계시록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종이 말리듯이 둘둘 말려서 하늘로 올라가버리는 하늘과 땅무엇을비유하여 말씀하시는 것일까?

 

예수님께서도마복음서비유로 감춰놓으신 말씀을 깨닫는 자가영생(17:3)을 소유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계시록 6:12~16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 때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 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 것 같이 땅에 떨어지며 하늘은 종이 축이 말리는 것 같이 떠나가고 각 산과 섬이 제 자리에서 옮기우매, 땅의 임금들과 왕족들과 장군들과 부자들과 강한 자들과 각종과 자주 자가 굴과 산 바위틈에 숨어 산과 바위에게 이르되 우리 위에 떨어져 보좌에 앉으신 이의 낯에서와 어린 양의 진노에서 우리를 가리우라 마 24:29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상기의 말씀은 오늘날 거짓된 기독교신학의 마지막종말을 고하는 말씀으로비유비사로 계시록을 통해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충격적으로 경고하는 말씀입니다. 그러면 상기의 말씀에여섯째 인을 뗀다는 말씀은 오늘날 기독교계는 창세기“6일 천지창조 세상 만물창조로 해석을 하는데“6일 천지창조는 세상만물창조가 아니며 그 말씀을비유비사흙의 속한어둠의 존재 여섯 번을 재창조하여하늘의 존재로 창조하는 것이 창세기“6일 천지창조입니다. 그러므로여섯째 인을 떼실 때라는 말씀은  여둠의 존재가 하늘의 존재로 완성된 때를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리고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 담같이 검어 진다는 말씀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거짓의 하나님을 철저히 섬기면서 그 하나님이참 하나님인줄 알았는데 그 하나님이 거짓이라는 것이 백일하에 드러나므로 기독교인들의 마음이 요동을 치는 것을 지진으로 표현했으며 밝은 총담같이 검어졌다라고 표현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 하늘에 있는, , 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오늘날 기독교인들이비 진리의 하나님과 그의 말씀을그리고이라 말하며은 목회자를 참 목자로 섬기고 있으면서도 그것이인줄 알고 유대교 때부터 오늘날까지 내려오면서 섬기고 있었는데 오늘날참 진리를 소유한 실존예수님 나타남으로 그동안 기독교인들이 철석같이 믿고 있던, , 들이 거짓이라는 것이 백일하에 다 들어나고 만 것입니다. 지금까지 기독교인들이 진짜 진리의 말씀으로 믿고 섬기던 하나님의 말씀을 진짜로 믿고 있던 기독교인들이난리(지진)가 난 것입니다. 이런 일은 상상도 못한 전무후무한일이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을지진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성경은 항상 하나님의 백성들인 오늘날기독교인들에게 하시는 말씀으로 받아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유대인들이나 오늘날 기독교인들이다른 신()거짓목자 참 목자인줄 알고 섬기면서 세상에서 영적권세를 잡고 있는 기독교 거짓목자들을 비유하여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내에서는 한 순간에전통신학이 뿌리 채 흔들리고전통신학이라고 자부하던 2000년 동안 기독교신학교리하늘이라고 자부하던 그하늘 종이 축이 말리는 것같이 떠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진짜나타나므로 거짓해와 달이 총담 같이 검어지니깐 하늘에서 수많은들 즉 태산같이 많던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이 우수수 추풍낙엽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리고무화과나무와 선 과실이 떨어진다는 뜻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이 거짓복음으로 열매를 맺지 못하고선 과실과 같이 태풍에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각 산과 섬이 제자리에서 옮긴다는 것수많은교파와 교단들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이 갈 곳을 잃어버린 것입니다. 그리고 하늘의 권능이 흔들린다는 것은 권능과 능력으로 인도하던기독교목회자들이 거짓으로 드러나 권세와 능력이 흔들리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시는 것을 보리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리고구름타고 오신다는구름(말씀)“이 기체로 변화된 것이구름(말씀)”이므로구름비유로 부활된 말씀이라 해서 진리의 말씀 즉가 나타남으로 거짓의가 총담 같이 검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살아 있는 자로부터 살고 있는 자들은 죽음을 보지 않을 것이다. 라는 말씀은 자신의 존재를 발견한 자들은 이 세상에 가치를 두지 않기 때문에 죽음을 보지 않고 영원히 살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왜냐하면 기독교목회자를 믿고 따르며 신앙생활을 할 때는 세상에 가치를 두고 자기욕심을 채우기 위해 신앙생활을 하였지만 이제는참 진리를 만나 진리와 생명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면 각종교리와 기복신앙에서 벗어나 오직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 신앙생활을 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진리의 말씀을 깨달은 자는 잠시잠간 살다 안개와 같이 사라지는 이 세상에 가치를 두지 않고 영원한 생명인영생을 소유하기 위하여 모든 것을 온힘을 다하여 투자하여 내생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 도마복음에진리를 깨달은 사람은이 세상에 가치를 두지 않는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그러므로참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아는 자가영생”(요17:3)을 얻는 것입니다.

 

(원문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