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는 하나님의 재앙이며 경고다.
지금 전 세계에 퍼지는“코로나바이러스”가 온 세상에 퍼져 수많은 사람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 “코로나 바이러스”에서 살아날 길은 없을까? 지금 중국 우환 지방에서 발생한 전염병“코로나바이러스”는 전 세계로 번지고 있어서 모든 나라가 두려움 속에서 “코로나바이러스”와 전쟁을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전염병인“코로나바이러스”는 일종의“악성 바이러스”가 전염되는 폐병으로 사스나 메르스 보다 치사율은 낮지만 전파속도가 매우 빠르고 치료제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중국 우환지방에서 발생된“코로나 바이러스”는 지금 확진 자의 수가 산출하기 어려울 정도로 확산되고 있으며 사망자도 계속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코로나 바이러스”가 지금 전 세계로 퍼져나가고 있는데 우리나라도 신천지 교회를 통해서 들어와 지금 우리나라도 확진 자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그에 따른 사망자도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이 전염병인“코로나 바이러스”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이“바이러스”의 근원지가 어디인지? 그리고 이 전염병이 얼마나 많은 사람에서 전염되어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을지? 아무도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전염병이 어디까지 퍼지며 또한 언제 끝이 날 것인지는 아무도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문제는 사람들이“코로나바이러스”의 근원지를 모르거나 해결 방법을 모른 다면 이“바이러스”는 계속 번지게 될 것이며 사망자도 계속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오늘날 인간들에게 나타나는 재앙은“코로나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천재지변으로 일어나는 대 지진과 “쓰나미”로 인해 수십만 명의 인간들이 순식간에 죽어 가는 것입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노아의 때에 범죄 한 인간들을 모두 홍수로 쓸어버린 사건이나 음란한 도시 소돔과 고모라 성을 유황불로 태워버린 사건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백성인 유대인들이 하나님께서 구원자로 보내주신 하나님의 아들“실존예수님”을 배척하고 핍박하여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인 죄 값을“유대인의 학살”즉 유대인들을“히틀러”가 독 가스실에 집어넣어 수백만 명이 비명 속에 죽어간 것을 보았습니다. 이 모두가 하나님께서 범죄 한 인간들에게 내린 형벌이며 징계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전 세계로 번지는 염병! 곧“코로나 바이러스”도 하나님께서 오늘날 부패한 기독교와 인간들에게 내린 징계이며 경고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때문에 이“코로나 바이러스”의 전염병에서 하루속히 벗어나려면 이 전염병이 무엇 때문에 생겨났으며 이 전염병의 근원지가 어디인지를 올바로 알아야 합니다.
문제는 사람들이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인간들의 생사와 화복을 주관하고 계신 하나님을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하나님은 인간들을 창조하시고 주관하시는 창조주이시며 인간들은 하나님이 만든 피조물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은 인간들의 생사화복은 물론 우주와 만물을 주관하고 다스리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때문에 하나님은 천재지변으로 인한 재앙이나 인간들에게 일어나는 모든 전염병이나 각종 질병도 하나님의 섭리 속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번 중국에서 발생된“코로나 바이러스”도 하나님의 계획과 섭리 속에서 일어났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이러한 하나님의 섭리를 모르기 때문에“코로나 바이러스”를 인간의 의술이나 과학적 방법으로 해결하려는 것입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는 하나님께서 인간들에게 징계하시기 위해 내린 염병이기 때문에 인간들이 아무리 해결하려고 노력을 해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지 않으면 절대로 해결되지 않는 것입니다. 모든 인간사에는 인과응보 즉 원인과 결과가 있듯이 하나님께서 인간들에게 재앙을 내리시는 것도 분명한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을 통해 하나님께서 백성들에게 징계와 더불어 재앙을 내리시는 것을 보면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께 범죄 했을 때 즉 하나님의 법과 규례를 떠나서 다른 하나님 곧 기독교삯군목자와 교리를 섬기며 기복적인 신앙생활을 할 때 징벌하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 창조한 피조물(인간)들이 자신들이 만든 우상 하나님 곧 하나님의 규례와 법도를 떠나 각종교리를 만들어 지키며 하나님의 명령을 준행하지 않을 때 염병 곧 폐병과 열병으로 징계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중국에서 시작된 전염병 곧“코로나 바이러스”의 근원지는 중국이 아니라 하나님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때문에 하나님의 징계로 내린 전염병은 인간들의 노력이나 방법으로는 막을 수도 해결할 수도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께 범죄 한 인간들에게 내린 염병, 곧 폐병과 열병을 살펴보기고 하겠습니다. 신명기 28:15~16 네가 만일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지 아니하여 내가 오늘날 명하는 그 모든 명령과 규례를 지켜 행하지 아니하면 이 모든 저주가 네게 임하고 네게 미칠 것이니 성읍에서도 저주를 받으며 들에서도 저주를 받을 것이요, 21~ 여호와께서 네 몸에 염병이들게 하사 네가 들어가 얻을 땅에서 필경 너를 멸하실 것이며 여호와께서폐병과열병과상한과 학질과 한재와 풍재와 썩는 재앙으로너를 치시리니 이 재앙들이 너를 따라서 너를 진멸케 할 것이라, 레위기 26:16 내가 너희에게 이같이 행하리니 곧 내가 너희에게 놀라운 재앙을 내려 폐병과 열병으로 눈이 어둡고 생명이 쇠약하게 할 것이요 너희의 파종은 헛되리니, 민수기 25:3절, 8-9 이스라엘이 바알브올에게 부속된지라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에게 진노하시니라,
8~그 이스라엘 남자를 따라 그의 막에 들어가서 이스라엘 남자와 그 여인의 배를 꿰뚫어서 두 사람을 죽이나 염병이 이스라엘 자손에게서 그쳤더라, 그 염병으로 죽은 자가 이만 사천 명이 었더라, 예레미야 21:5-6 내가 든 손과 강한 팔 곧 노와 분과 대노로 친히 너희를 칠 것이며 내가 또 이 성에 거주하는 자를 사람이나 짐승이나 다 치리니 그들이 큰 염병에 죽으리라 하셨다 하라, 예레미야 28:7-8 그러나 너는 이제 내가 네 귀와 모든 백성의 귀에 이르는 이 말을 들으라, 나와 너 이전 선지자들이 자고로 여러 나라와 큰 국가들에 대하여 전쟁과 재앙과 염병을 예언하였느니라, 상기의 말씀과 같이 하나님을 의지하지 않는 자들과 하나님을 떠나 우상하나님을 섬긴 자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며 하나님의 명령과 규례를 지키지 않는 자들은 하나님께서 모두 폐병과 열병으로 멸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하나님의 백성들인 기독교인들도“하나님의 계명과 율법”을 떠나서“의문에 속한 계명과 율법” 곧 제사장과 목회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하여 만든“신학”교리와 교회법을 만들어 지키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은 하나님의 종이나 피조물의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님의 자리에 앉아서 구원자노릇을 하며 교인들을 각종“신학”교리를 가지고 멸망의 길로 인도하고 있는 것입니다. 때문에 하나님은 진노하시며 각종 바이러스와 천재지변을 통해서 징벌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중국이나 신천지교회만 탓할 것이 아니라 하루속히 하나님 앞에서 자신들의 죄를 통회자복하며 회개를 해야 합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무엇 때문에 공산국인 중국에“코로나 바이러스”를 보내고 또한 우리나라 신천지 교회에“코로나 바이러스”를 보내서 징계하는 것일까? 그 이유는 중국은 오랜 세월 가난 속에서 살았는데 하나님께서 중국을 도와 부강한 나라로 만들어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은혜도 모르고 오히려 하나님을 배척하며 공산주의를 하나님처럼 믿고 의지 하며 살아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신천지 교회는 예수님의 피로 세운 하나님의 교회인데“이만희가 교주”가 자신의 교회로 만들어 놓고 예수님의 자리에 앉아서 하나님 노릇을 하며 교인들은 이만희를 하나님처럼 섬기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코로나 바이러스”의 재앙에서 벗어나려면 신천지 교인들은 물론 오늘날 기독교인들이나 불신자들도 모두 하나님께 죄를 자복하고 살려달라고 간절히 기도해야 합니다. 특히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지금 기독교삯군목자가 인도하는 넓고 평탄한 멸망의 길, 곧 기복과“신학”교리신앙에서 하루속히 벗어나 오늘날 참 목자가 인도하는 좁고 협착한 생명의 길로 돌이켜야 합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모든 죄를 용서해주시고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염병을 모두 제거해 주실 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사실을 알고도 회개하지 않는다면 하나님께서“코로나 바이러스”를 제거해 주시지 않는 것은 물론 이 전염병을 더 확장시키고 또 다른 재앙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멸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이 전염병에서 기독교인들이 벗어나 살려면 하나님께 진실한 마음으로 회개하고 잘못된 멸망의 길에서 생명의 좁은 길로 돌아 서야 합니다. 민수기 16:46-50 이에 모세가 아론에게 이르되 너는 향로를 취하고 단의 불을 그것에 담고 그 위에 향을 두어 가지고 급히 회중에게로 가서 그들을 위하여 속죄하라 여호와께서 진노하셨으므로 염병이 시작되었음이니라, 아론이 모세의 명을 좇아 향로를 가지고 회중에게로 달려간즉 백성 중에 염병이 시작되었는지라, 이에 백성을 위하여 속죄하고 죽은 자와 산 자 사이에 섰을 때에 염병이 그치니라, 고라의 일로 죽은 자 외에 염병에 죽은 자가 일만 사천 칠백 명이 었더라, 역대하 7:13-14 혹 내가 하늘을 닫고 비를 내리지 아니하거나 혹 메뚜기로 토산을 먹게 하거나 혹 염병으로 내 백성 가운데 유행하게 할 때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칠찌라, 상기의 말씀과 같이 하나님의 백성들을 징벌하시는 것은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명하신 계명과 규례는 지키지 않고 삯군목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하여 만든 각종“신학“교리와 교회의 법 곧 의문에 속한 계명과 율법을 지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신앙생활을 하는 목적이 하나님의 아들“실존예수”를 통해서 구원과 영생을 얻으려는 것이 아니라, 세상의 기독교목사를 통해서 축복을 받아 잘 살려는 욕심으로 신앙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성경을 통해 욕심이 잉태하면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하면 멸망한다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일어났던 천재지변이나 각종 염병 그리고 지금 나타난 악성“코로나 바이러스‘는 중국이나 한국에 국한 된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전 세계 전 인류에 대한 경고이며 징계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과 천주교인들 그리고 불교인들은”코로나 바이러스“가 두려워서 성전 문을 닫아 놓고 예배를 중단할 것이 아니라 함께 모여 그동안 잘 못된 죄를 통회자복하며 하나님께 살려달라고 날마다 기도해야 합니다. 그리고 광화문 광장에 모여 촛불집회나 태극기 집회를 할 것이 아니라 모든 종교인들과 불신자들이 함께 모여 그동안 잘못된 신앙생활을 하나님께 회개하고 살려 달라고 간절히 기도해야 합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진노를 거두시고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실 것이며 염병! “코로나 바이러스”를 모두 제거 해주 실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께 모든 죄를 자복하고 회개하는 길만이 이“코로나 바이러스”에서 살아나는 유일한 길입니다.“상기의 말씀들은 하나님께서 오늘날 모든 인류에게 보낸 경고의 메시지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인생의 삶은 과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 생각과 길은 너희 생각과 길이 다르다 ※ (0) | 2020.03.04 |
---|---|
※ 하나님이 이루시는 일과 목적 ※ (0) | 2020.03.02 |
※ 시험을 이기는 자가 되라 ※ (0) | 2020.02.22 |
※ 하나님의 말씀을 네 마음으로 지키라 ※ (0) | 2020.02.05 |
※ 생로병사의 문제를 누가 해결하는가? ※ (0) | 2020.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