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복음 1절, 예수님께서는 누구든지 영적인 뜻을 이해하고 깨닫는 자는 죽지 않고 영생을 얻을 것이다. 상기의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은 누구든지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도마복음”을 깨닫는 자는 죽지 않고 “영생”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1절”에 예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그런데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도마복음”은 이미 성경에서 역학자들의 의해서 삭제된 복음서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말씀대로 “도마복음서를 이해하고 깨닫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않고 구원과 영생”을 보장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도마복음”은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진리를 찾는 자들에게는 하나님께서 주신 가장 큰 선물이며 아주 귀중한 보물 중에 보물이며 지금까지 신구약성경에 감춰진 “난해”(難解)한 말씀들이 모두 “비유”로 들어내는 것입니다. 이 “도마복음”이 새롭게 들어나면서 신구약성경에 “비유”로 기록된 난해한 말씀들을 다시 재조명해 보이는 계기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도마복음”에 기록된 예수님의 말씀들은 큰 충격과 더불어 오늘날 기독교에 큰 변화를 일으키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도마복음”은 모두 완벽하게 안팎(계5:1)으로 영적인 말씀으로 “비유”로 아주 깊이 기록되었으며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이나 교인들에게는 한절도 해석할 수 없는 아주 “난해”(難解)한 말씀들이 기록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 “도마복음서” 안에는 신약성경에서 누락된 예수님의 충격적인 말씀들이 모두 “비유”로 아주 깊이 기록되어 있어 모든 사람으로부터 경탄을 금할 수 없게 합니다. “도마복음”이 감추어져 있다가 이 시대에 발견된 것도 중요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도마복음”은 당시에 예수님이 특별히 “도마”에게만 하신 말씀들이 조금도 “가감”(加減)되지 않은 채 모두 원본이 그대로 보전되었다는 것입니다. “도마복음”을 자세히 살펴보면 “신약”성경은 역사학자들에 의해서 많은 부분이 이해할 수 없는 말씀들이 “비유”로 기록되었기 때문에 삭제되었다는 것을 누구나 “도마복음서”를 읽어보면 알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신약성경에 기록되지 않은 아주 “난해”한 “비유”의 말씀들이 “도마복음”에는 모두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은 왜 “비유”로 기록된 “도마복음”이 신약성경에서 삭제되었는지 그 이유를 자신이 스스로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시고자 유대인들에게 오셨지만 예수를 영접하지 않고 “이단”으로 대적하는 자들 때문에 “비유”가 아니면 아무 말씀도 안하시고 대적하는 자들에게는 “비유”의 말씀으로 깨닫지 못하게 하여 “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신 것입니다. 마가복음 4:11-12 모든 것을 비유로 하나니 이는 저희로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며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여 “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고전 2:9-10 기록된 바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마태복음 13:34-35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를 통하여 말씀하신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춰진 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라,
이렇게 예수님께서 “비유”로 말씀하시는 이유는 하나님의 근본을 다루는 뜻깊은 비밀이 창세부터 숨어 있기 때문에 “비유”로 감 추인 것을 드러내신다고 했던 대로, “창세기”의 깊은 뜻을 먼저 이해를 해야 성경전체를 이해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창세기”의 말씀은 원래 “땅의 어둠의 존재인 인간을 하늘의 빛의 존재로 창조”하는 것이 “천지창조”인데 오늘날 기독교 “신학”은 “창세기”의 모든 말씀을 “만물창조”로 해석을 하고 이해하기 때문에 성경전체가 “비 진리”로 “우상하나님”을 섬기고 있다는 것을 기독교인들은 먼저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창세부터 감추신 비밀의 말씀은 창세기 1:7-8 하나님이 궁창을 만들어 궁창 아래의 물과 궁창 위의 물로 나뉘게 하시매 그대로 되니라, 하나님이 궁창을 하늘이라 칭하시니라, 하나님께서는 “궁창”을 만드셨는데 “궁창”을 “아랫물”과 “윗물”로 나누시고 이 “궁창의 물”은 하나님의 말씀을 “비유”하며 모두 “하늘”이라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궁창 위에 물과 궁창아랫물”이란 무엇인가? “궁창아랫물”은 “어둠의 말씀”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이 “비유”로 감추시고 이 “어둠의 말씀”인 “비유”의 말씀을 이해하고 깨달으면 “궁창 위에 물”이 되며 “빛의 말씀”이 되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로 창조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도 이 세상에 오셔서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 말씀도 안 하신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은 “궁창아랫물과 궁창윗물”로 오신 분인데 오늘날 기독교들이 과연 “궁창아랫물”인 예수님의 “비유”의 참 뜻을 이해하고 깨달았는가? 전혀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예수님이 주신 “비유”의 말씀을 “육안”으로 껍데기성경문자 그대로 믿었던 것이니 지금까지 기독교인들은 한 명도 “구원과 영생”을 얻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말씀이 주어진 지 2000년이 지났어도 기독교인들은 여전히 “구원”을 얻지 못하고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 이유가 바로 예수님의 “비유”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1:1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의 실체가 곧 “하나님”이신데 “비유”로 기록한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을 모르기 때문에 “구원”을 얻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하나님의 말씀 안에는 “생명”이 있고 “구원”이 있다고 하셨는데 “비유”를 모르면 하나님을 모르는 것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성경은 모두 “비유”로 기록된 말씀을 어떻게 누가 해석할 것인가? 인간은 수천 년이 지난 동안 성경의 “비유”를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소경, 벙어리, 문둥병, 중풍병”으로 살면서 성경한절도 깨닫지도 못하며 말도 못 하면서 “비 진리”의 말씀으로 “사망”을 당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성경에서 “소경”이라는 것은 “비유”의 말씀을 볼 수가 없으니 “소경”이라는 것이요 “벙어리”라는 것은 성경을 보면서도 말 한마디도 못하는 것이 “벙어리”이요 “문둥병”이라는 것은 기독교 “비 진리 신학”으로 기독교인들의 몸이 감각이 없어 썩어가는 줄도 모르는 것이 “문둥병”이라는 것입니다. 성경을 조금 깨달았다는 목사들이 바로 반신불수 “중풍병자”들 이라는 것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각종 병자들은 실제 육신의 질병이 아니라 “비 진리 신학”으로 각종 질병으로 죽어가는 하나님의 백성들인 기독교인들을 “비유”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간이 “비유”로 깊이 감춰진 “하나님과 예수님”의 “비밀의 말씀”을 반드시 알아야 “구원”의 조건이 된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영생”을 얻으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아는 “지식”이 있어야 “영생”을 얻기 때문에 “의인은 그 지식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는다”고 잠언에 기록되어 있는 것입니다(잠11:9) 그러므로 예수님의 “비유”의 말씀을 깨닫는 자가 아니면 절대로 “죄사함”을 받지 못함으로 “구원”을 얻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안팎”으로 깊이 “일곱 인”으로 봉한 비밀의 말씀이기 때문에 “사도요한”은 하나님의 말씀을 “계시”를 받아 기록하면서 천상천하에 성경을 열어볼 자가 없어 크게 울고 있을 때 유대지파 다윗의 뿌리인 오늘날 “예수”께서 “일곱 인”으로 봉한 성경을 열어주신다는 것입니다. 계시록 5:1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 하였더라, “일곱 인”으로 봉했다는 “일곱 수”는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나 “일곱 날”에 완성되어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기 전에는 성경을 아무도 풀지 못했다는 뜻에서 “일곱 인”으로 봉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을 잘 믿는다고 주장하면서도 껍데기 “성경문자”를 그대로 믿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같이 “비유”를 깨닫지 못 하면 “구원”을 얻을 수 없는 것입니다. 성경속의 진리는 구체적으로 인간을 포함한 세상만물이 창조공정을 낱낱이 알려주시는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창조근본은 “알파와 오메가” 처음부터 끝까지 어느 시대와 때를 막론하고 하나님께서는 항상 “실존”으로 하나님의 백성들과 함께 계시면서 인간 내면의 창조공정을 알려주시는 “진리”라는 사실입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깨닫는 자들은 반드시 “구원과 영생”을 보장받게 되는 것입니다. 특히 “도마복음”은 당시에 예수님이 “비유”로 하신 말씀들이 조금도 “가감”(加減)되지 않은 채 모두 “비유”로 완벽하게 보전되었기 때문에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도마복음”을 깨달으신다면 “구원과 영생”은 물론 성경에 기록된 모든 “비유”의 말씀을 밝히 깨달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성경학자들에 의에서 이미 삭제된 “비유”로 기록된 “도마복음”을 필자의 불로그를 통해서 통독을 하셔서 깨달으신다면 성경전체를 이해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때문에 “구원과 영생”을 보장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
'구원과 영생의 과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은 변화된 마음을 받으신다. (0) | 2023.12.05 |
---|---|
하늘위에 하늘도 없어질 것이다. (0) | 2023.12.03 |
기독교의 성탄절과 부활절은 거짓이다. (0) | 2023.12.01 |
하나님의 불 심판이란 무엇인가? (0) | 2023.11.30 |
성경은 구원과 영생을 기록한 책이다. (0) | 2023.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