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야 4:1 그 날에 일곱 여자가 한 남자를 붙잡고 말하기를 우리가 우리 떡을 먹으며 우리 옷을 입으리니 오직 당신의 이름으로 우리를 칭하게 하여 우리로 수치를 면케 하라 하리라, 상기의 말씀은 “일곱 여자”가 한 남자(예수님)를 붙잡고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을 것이니 오직 “남자”의 이름(말씀)으로 칭하게 하여 수치를 면케 해달라고 하는 것은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백성들이 되어 하나님의 진리의 “새 말씀”으로 거듭나게 해달라고 간청하는 것입니다. “7 여자”라는 것은 영적인 말씀으로 “비유비사”로 기록된 말씀으로 “여자”는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기름 준비한 “동정녀마리아, 정결한 처녀, 슬기로운 5처녀”를 “신부”라 하며 이들이 영적인 “여자”라고 하고 이들이 “남자”(신랑)를 만나면 “신랑 신부”둘이 만나 “천국혼인잔치”를 하는 것입니다.
사도바울은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자를 이렇게 말합니다. 고후 11:2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만들어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이같이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하루속히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되어 “정결한 처녀”가 되어야 합니다.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변화된 자를 “동정녀 마리아”라고 하며 또는 “정결한 처녀 슬기로운 5 처녀”와 같은 자라고 말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하게 변화된 인간들과 “천국혼인잔치”를 하시므로 인간과 하나님이 한 몸이 되어 인간이 “신”(神)의 존재로 거듭나게 되므로 하나님과 같은 예수님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진리의 “새 말씀”은 예수께서 가지고 오시는 진리의 “새 말씀”이므로 이는 예수님에게 속한 사람이 되게 해 달라는 이 “여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인간이 간청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에게 속한 사람이 되었을 때 우리가 “우리 떡을 먹으며 우리 옷을 입는다”고 했는데 “우리 떡과 우리 옷”은 그들이 먹고 입어야 할 생명의 말씀이 됩니다. “우리 떡과 우리 옷”을 입음으로 생계를 그들 스스로 해결한다는 것은 예수님의 일을 한다는 것이요, 예수님의 일이란 예수께서 하시는 “새 말씀”을 전해서 죽은 영혼을 구원하는 일입니다. 따라서 예수께서 하시는 일에 동참해서 만민에게 진리의 “새 말씀“을 전하는 일을 한다는 것이 곧 “우리가 우리 떡을 먹으며 우리 옷을 입겠다”는 말이 됩니다. 이렇게 할 때 “우리가 수치를 면케”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일곱 여자”라는 것은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여섯 번”거듭나 “정결한 처녀”가 되어 “일곱 여자”라 “일곱 때”만에 “남자신랑”이 되어 오신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한 “남자”(예수)를 붙잡고 말하기를 우리가 “우리 떡을 먹고 옷”을 입어야 예수님같이 영혼구원의 사역을 해야 수치를 안 당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 말씀에 “일곱 여자가 한 남자를 붙잡고 말하는 것”은 “6일 천지창조”가 완성되는 “일곱 때”에 처해 있던 “여자”가 낳은 자중에 제일 큰 자인 “세례요한”과 같은 사람들과의 대화 장면이요, 이들이 “일곱 때의 일곱 여자”가 됩니다. 그러므로 “일곱 여자”가 할 수 있는 일이란, “일곱 여자”는 인간이 진리의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해서 진리의 “새 말씀”을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는 일이 그들의 몫으로 주어지고 있었던 것입니다.
오늘날도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정결한 처녀”와 같은 자들은 예수께서 “일곱 때”만에 오셨을 때가 이 같은 “일곱 여자”앞에 오신 것이 되기 때문에 “일곱 여자”는 곧 “남자”예수로 거듭(부활) 나게 될 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고전 11:3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니라, 이렇게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여자”의 영적상태인 “동정녀마리아, 정결한 처녀, 슬기로운 5처녀”가 되면 곧 “남자”예수로 거듭(부활) 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여자”의 영적상태가 되어 잉태하여 “남자”예수로 거듭나게 해서 그분의 통치반열이 되어 일할 것이므로 “우리의 떡(말씀)을 먹고 우리의 옷(말씀)을 입겠다”고 한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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